대한노인회 YOURLIFE 박남희 단장,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 수상

2017년 한국상조업협동조합 제8회 정기총회에서 수상
한상협 명예의 전당 봉정패 증정까지

2017-02-24 15:58
  • 대한노인회 YOURLIFE 박남희 단장이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을 받았다

    대한노인회 YOURLIFE 박남희 단장이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을 받았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2월 24일 -- ‘대한노인회 YOURLIFE’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한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 박남희 단장이 2017년 한국상조업협동조합 제8회 정기총회에서 중소기업중앙회 표창을 수상하였다.

2015년 제4회 한국상조대상에 이어 2016년 본 조합을 통해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한 박남희 단장은 “3회 연속 수상하여 더욱 뜻깊고 감사한 수상”이라고 밝혔다.

대한노인회 산하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은 상조업을 통하여 발생한 수익을 대한노인회와 발맞추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6년 YOURLIFE(유어라이프)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새로운 트렌드에 빠르게 적응하며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펼치는 한편, 한국상조업협동조합의 이사직에도 위촉되어 조합의 내실을 채우고 상조업 발전을 위하여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상조시장은 많은 경기불황으로 위축되어가는 가운데 있어 전국에 흩어져 상조업 발전을 위하여 불철주야 근무하는 조합원들의 결속을 보다 돈독히 챙기며 제6회 전국 상조회사 대표자 정책간담회의 성공적인 개최에 기여하기도 하였다.

아울러 한국상조업협동조합은 박남희 단장을 포함한 한국상조대상 수상자들을 초청하여 상조업의 타의 귀감으로 삼고 상조업 역사에 기록을 보존하고자 조합 홈페이지 내 ‘명예의 전당’을 개설하였다.

2017년 한국상조업협동조합 제8회 정기총회에서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과 더불어 봉정패도 증정 받게 되어 알차고 내실있는 중소기업과 소속의 장으로써 다시금 인정받았다.

YOURLIFE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한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은 기존의 상조업이 가지고 있는 상조의 부정적인 이미지를 개선하고자 배우 김석훈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여 TV 방송부터 온라인, 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개선에 노력하고 있다.

한편 상조업계에서 믿음과 신뢰, 고객중심 경영으로 투명하고 깨끗한 회사로 자리매김한 대한노인회 YOURLIFE는 앞장서서 상장례업의 깊이 있는 신뢰성을 지속적으로 알리고 있다.

대노복지사업단 개요

21세기는 고령화, 저출산으로 인하여 많은 사회적 문제가 대두되는 시대이다. 이러한 사회적 문제는 내 자손에게 그대로 대물림 될 것이고 우리 자손들은 인생의 많은 시간을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 살아가게 될 것이다. 이에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에서는 보험보다 연금보다 안전한 생애주기별 통합서비스 시스템을 국내최초로 개발하여 전국 60여개 사업장을 통하여 보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oreapeople.net

언론 연락처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
마케팅부
최원복 대리
1588-354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