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정보통신, 신개념 비즈니스 녹음기 ‘AT-M 보이스 OTG’ 출시

스마트폰으로 고음질 재생

뉴스 제공
오토정보통신
2017-02-27 08:40
서울--(뉴스와이어)--오토정보통신이 신개념 비즈니스 녹음기 AT-M 보이스 OTG 녹음기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기존의 USB형 녹음기의 경우 녹음을 한 뒤 재생을 위해서 데스크탑에 연결해 녹음된 내용을 확인했다. AT-M 보이스 OTG 녹음기는 녹음 후 스마트폰의 마이크로 5핀 충전단자에 연결하여 재생하는 방식으로 스마트폰에서 고음질로 바로 재생할 수 있어 편리하다.

AT-M 보이스 OTG 녹음기는 사이즈가 상당히 작은 것이 특징이다.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메뉴 버튼이 하나고 슬라이딩 방식으로 되어 있어 전원 켜기와 저장이 동시에 이루어져 조작 미숙으로 인한 오작동이 없다.

내장 메모리 8GB로 36시간 저장할 수 있으며 512KBPS의 음질을 제공한다. 배터리를 완전 충전하면 연속으로 약 6시간 가량 사용할 수 있다.

오토정보통싱는 강의실에서 강의 내용 녹음이나 업무용으로 회의 녹음 등을 할 수 있고 주변 의식하지 않고 간단히 휴대하고 녹음할 수 있어 일상 생활 녹음기로 효과적이라고 밝혔다.

오토정보통신 개요

오토정보통신은 동남권 최대의 종합 유통단지 가든파이브에 위치하고 있다. 차량위치관제장치를 전문으로 약 900 여가지 첨단 보안 기기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매년 30 % 이상 성장을 하고 있다. 주력 사업은 LBS 위치 관제 시스템 서비스(위치추적장치 개발 판매)다. 대표 브랜드는 BMG (비엠지), SOREM (소렘), 소렘S (소렘에스)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isecurity.co.kr

연락처

오토정보통신
장성철 팀장
02-401-5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