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우 긴조쿠, 맞춤형 고무밴드 스탬프 서비스 세계로 확대

고객의 비용과 시간 낭비 걱정을 덜어주는 비용효율적인 맞춤형 표식장치 서비스

뉴스 제공
Itou-Kinzoku Co., Ltd.
2017-02-27 12:00
히가시오사카,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난 28년 동안 독특하고 다양한 맞춤형 고무밴드 스탬프(rubber band stamp)를 생산해 온 일본의 이토우 긴조쿠(Itou-Kinzoku Co., Ltd.)가 전 세계로부터 온라인 주문을 받기 시작했다. CRBS(맞춤형 고무밴드 스탬프)라는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필요에 따라 고무밴드 스탬프의 내용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는데, 이는 간단한 고무 밴드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 사용자들은 CRBS를 이용해 공장에서 사용하는 일련번호와 같은 본연의 스탬프, 그리고 사무용 스탬프 등 일반 제품과 별로 다르지 않게 내용이 배열된 여러 종류의 스탬프를 완전한 맞춤형으로 만들 수 있다.

고객들은 온라인에서 간단한 한 줄 스탬프의 견적을 낼 수 있는데 3단계에 걸쳐 1분만에 이루어진다. 또한 밴드의 단어 배열, 글자 크기, 표시되는 넓이와 200가지가 넘는 폰트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좀더 복잡한 사양은 이메일을 통해 주문할 수도 있고 줄이 여러 개인 스탬프와 표시되는 위치를 설계할 수 있다. 더욱이 영어뿐 아니라 다양한 언어 선택이 가능하다.

가장 간단한 맞춤형 스탬프는 빠르면 최종 교정일로부터 3일 이내에 선적이 이루어진다. 가격은 최저 35달러부터 있으며, 일반적인 표식 장치(marking machine)에 비해 가격대비 성능이 훨씬 높다. 이토우 긴조쿠의 다카노부 야마모토 사장은 “일반적인 맞춤형 스탬프 서비스는 고객이 선택하기에 한계가 있는데 기계를 설치하는 것은 표시 성능은 높지만 많은 비용이 투자된다. 따라서 표식 작업이 많지 않은 고객들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별로 없다. 당사의 서비스는 비용은 적게 들면서 업무 효율을 개선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CRBS는 큰 투자 없이 ‘고유의 표식 장치’를 보유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다. 특별한 표식 장치를 찾으려고 고민하거나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으려 한다면 비싼 기계를 설치하기 전에 CRBS를 생각해봐야 한다.

이토우 긴조쿠는 1986년 산비(SANBY Co., Ltd.) 그룹 산하에 설립되었으며, 특히 완전한 맞춤형 고무 스탬프를 생산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토우 긴조쿠의 맞춤형 밴드 스탬프는 병원, 공장, 우체국, 정부부처 등 일본 내 다양한 고객들이 오랫동안 사용해오고 있다.

이토우 긴조쿠 웹사이트: http://silver.all-stamp.net/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508210&lang=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ilver.all-stamp.net/

연락처

Itou-Kinzoku Co., Ltd.
타이키 야마모토
+81-72-962-5586
trading@itou-kinzoku.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