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의 소비자 시장 보안 기술이 세계 최초로 GSMA인증을 획득함에 따라 eSIM 분야 선도적 위치 입증

뉴스 제공
Oberthur Technologies
2017-02-27 11:00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공급업체인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이하 OT)의 유럽 데이터 센터에 있는 자사 소비자 디바이스용 eSIM 사용 관리 솔루션이 GSMA의 보안 승인 스킴(Security Accreditation Scheme) 인증(SAS-SM)을 성공적으로 획득했다. 이에 따라 OT는 SM-DP+(가입 관리 데이터 준비[Subscription Management Data Preparation])로도 알려진 소비자 원격 SIM지원(RSP) 서버에 대한 인증을 받은 세계 최초 기업이 된다.

모바일 통신 사업자들이 OT의 eSIM 가입 관리 솔루션을 채용하면 전세계 소비자 시장 요구를 충족시키는 연결(connectivity)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사업자들은 보안 기능을 전혀 약화시키지 않고 디바이스에 원격으로 가입 자격증명을 부여할 수 있다.

이번에 OT가 획득한 가입 관리 솔루션에 대한 인증은 이 회사가 자사의 eSIM인 ‘닥OTa’(DakOTa)를 생산하기 위해 SAS UP v7.0을 구축한 프랑스 비트레(Vitré)에 있는 공장(factory)이 최근 받은 인증을 더 보강해 주는 것이다. ‘닥OTa’는 다음 두 가지 환경에 모두 대응한다:

· 1개 OEM(주문자 상표부착 생산) 업체가 이미 ‘닥OTa’ v3.1[1]을 채용해 전세계적으로 구축한 M2M(기계 중심의 사물 통신) 시장

· 소비자들이 GSMA페이스2 사양[2]에 준거하여 자신의 디바이스에 대한 연결 계획을 직접 관리할 수 있게 하는 ‘닥OTa’4.0이 채용된 소비자 시장

OT의 비켄 가자리안(Viken Gazarian) 연결 디바이스 제조업계 담당 부상무이사는 “회사의 첨단 데이터 센터는 고객사들의 사업을 운영하고 호스트하는데 매우 중요한 솔루션인 핵심 자산이다. 최근 획득한 이러한 인증은 OT가 eSIM환경에서 고객들의 보안을 유지하고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입증하는 것이다. 회사의 eSIM 생산과 솔루션의 SM-DP+기술 역량이 모두 GSMA인증을 받은 것은 우리 회사가 소비자 및 사물 인터넷(IoT) 시장에서 주도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해 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1] GSMA M2M SGP.02 v3.1 사양 준수
[2] GSMA SGP.22 v2.0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개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통신 연결, 신원 확인 또는 지불결제 시에 고객을 보호하는 임베디드 디지털 보안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 기업이다.

OT는 성장 속도가 빠른 시장에서 전략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은행, 금융기관, 이동 통신 사업자, 정부 기관 및 통신 연결 기기 및 장비 제조 업체를 포함한 전세계 광범위한 고객사 포트폴리오를 대상으로 ‘단말기’(end-point device)용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원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OT는 약 700명의 연구 개발(R&D) 인력을 포함해 전세계에 65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회사는 4개의 지역 보안 생산 허브와 39곳의 보안 서비스 센터로 구성된 전세계 네트워크를 통해 169개국의 고객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M 월드(The M World) 다운로드
모빌리티 분야의 최근 추세는 앱스토어(App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oberthur.com/themworld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2240052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berthur.com

연락처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홍보대행
엘란-에델만(Elan-Edelman)
클로에 티소유(Chloé Tisseuil)
+33 1 86 21 50 54
chloe.tisseuil@elanedelm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