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푸르미르, 3월 위드패밀리 프로모션 진행

2017-03-02 08:00
화성--(뉴스와이어)--경기도 화성시 안녕동에 위치한 호텔푸르미르가 3월 화이트데이 기점으로 ‘2017 봄맞이 위드패밀리 프로모션’을 협력업체들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14일 대연회장(그랜드볼룸)에서 수원 및 화성 인근 산모들을 대상으로 ㈜맘스클럽과 함께하는 산모교실을 진행하며 당일 ‘해피튜스데이’ 프로모션으로 1층 로비라운지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랑카에서 위드패밀리 스페셜가 18,000원으로 세미뷔페를 진행한다(호텔 네이버 카페에 글을 신청한 회원에 한함).

또한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캐빈디쉬와 함께하는 달콤한 캔디를 식사와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증정하며 호텔뷔페 ‘더키친’에서는 인터파크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성인 식사권 구매회원에 한하여 ‘나노블럭’을 3월 7일부터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호텔푸르미르는 지역 사회와 상생 협력의 일환으로 화성 지역 농가협의회와 연계된 농촌체험 및 공방 체험 등 3월부터 자연 친화적 패키지로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4월에는 철쭉꽃이 호텔 정원을 가득 채우는 장관을 연출한다. 호텔푸르미르는 2017년 프로모션을 ‘가족과 문화 행사(위드패밀리)’의 해로 지정하고 화성 및 수원, 용인 지역 주민들의 문화 행사장으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호텔푸르미르 개요

순우리말로 푸른용을 뜻하는 호텔푸르미르는 세계문화유산 융건릉(정조와 사도세자의 묘)와 최첨단 비즈니스 산업단지 중심인 경기도 화성시 안녕동에 위치해 있다. 239개의 편안한 객실과 국제행사 진행이 가능한 5개의 연회장,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3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한 호텔이다.

호텔푸르미르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hotelprumir8020
호텔푸르미르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otelprumir
호텔푸르미르 블로그: http://blog.naver.com/hotelprumir-aory100

웹사이트: http://hotelprumir.com

연락처

호텔푸르미르
홍보팀
신경운 과장
031-8020-0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