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움, 서비스 공급업체용 글로벌 와이파이 커버리지 확장 위해 AT&T와 협력

뉴스 제공
Mobileum
2017-02-28 16:45
쿠퍼티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텔레콤 비즈니스 변환을 위한 로밍과 분석 솔루션 선도업체 모빌리움(Mobileum)이 전세계 서비스 공급업체들을 위한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서 AT&T 와이파이 허브(AT&T’s WiFi Hub)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AT&T와 협력한다.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와이파이 접속을 포함한 제품을 확장할 수 있어 소비자는 로밍 도중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에 계속 접속할 수 있다.

AT&T 와이파이 허브는 수백만 핫스팟을 포함해 글로벌 커버리지를 갖추고 있다. 사용자는 스마트폰으로 이 핫스팟에 원활하게 접속하고 연결할 수 있으며 자신이 선호하는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에 연결을 유지할 수도 있다.

모빌리움은 글로벌 서비스 공급업체들에게 로밍과 여행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한결같은 서비스 품질과 정책 집행을 담보하면서 상품을 구축하고 사용자를 제공하고 데이터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게 한다. 모빌리움의 서비스 공급업체 고객은 자사의 애플리케이션이나 모빌리움의 제품 세트를 통해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AT&T의 파트너십과 협의체 담당 부사장이자 무선사업자협의체(Wireless Broadband Alliance, WBA)의 회장인 주니어 윌슨(JR Wilson)은 “AT&T는 통합무선광대역 생태계의 선구자이다”며 “우리는 한동안 모빌리움과 협력해왔으며 이 새로운 관계 설정에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는 무선 커넥티비티를 개선하고 다른 글로벌 시장에서 차세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의 사명을 더욱 촉진시킬 것이다”고 덧붙였다.

모빌리움(Mobileum)의 바비 스리니바산(Bobby Srinivasan) CEO는 “모빌리움의 분석 솔루션은 세계 600여개 모바일 사업자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로밍 서비스와 국내 서비스에서 추가적인 매출을 촉진한다”며 “우리의 고유한 액티브 인텔리전스(Active Intelligence) 플랫폼을 텔레콤 전문성과 결합해 모바일 여행과 로밍, 부정행위와 보안의 중점 분야와 고객 참여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의 방대한 커버리지와 인증된 산업, 사려깊은 리더십을 통해 이 협력을 활용해 서비스 공급업체에게 전세계의 와이파이 가능성을 최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함으로써 추가적인 매출을 올리고 높은 고객 만족과 충성도를 촉진하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정보는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7(Mobile World Congress 2017)에서 #6I37 부스에 설치된 모빌리움관을 방문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2270053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bileum.com/

연락처

모빌리움(Mobileum) 홍보대행
영국/유럽
도나 에어리(Donna Airey)
+44 (0) 207 751 4444
Mobileum@libertycomms.com
미국
수잰 허시(Suzanne Hirsh)
+1 415-429-5652
Mobileum@liberty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