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K, 새로운 스톱 모션 영화 ‘지퍼와 곰들’ 전 세계에 출시

1300만 뷰를 기록하면서 많은 관심을 끈 YKK의 단편 애니메이션 후속 작품

2월 28일(화) 유튜브에 공개

뉴스 제공
YKK Corporation
2017-02-28 18:0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YKK 코퍼레이션(YKK Corporation, 본사: 1 Kanda-Izumicho, Chiyoda, Tokyo)은 YKK의 기업 브랜드와 지퍼를 광범위하게 판촉 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2014년에 단편 애니메이션 ‘패스닝 데이즈(FASTENING DAYS)’를, 2016년에는 그 속편인 ‘패스닝 데이즈2’를 제작 발표하여 지금까지 전 세계에서 1300만 뷰를 기록했다. YKK의 최신 프로인 ‘지퍼와 곰들(Zipper&Bears)’은 스톱 모션 영화로서 YKK의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YKKfastening)과 여러 국가/지역의 유튜브 상업 광고를 통해 2월 28일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지퍼와 곰들’은 YKK는 부드럽고 매우 유용한 지퍼를 개발한다는 주제를 담아 패스닝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그룹의 ‘작은 부품, 큰 차이(Little Parts, Big Difference)’라는 태그라인을 통해 글로벌 판매를 촉진시키기 위해 제작되었다.

이 영화를 위해 스톱 모션 스튜디오인 ‘난쟁이(dwarf)’를 활용했다. YKK 지퍼의 기능성을 전달하기 위해 대사 없는 스톱 모션을 채택한 이 작품을 전 세계 사람들이 즐기게 될 것이다.

‘지퍼와 곰들’은 지퍼의 놀라운 기능을 깨닫고, 한 소녀의 카디건에 지퍼를 채우려고 애쓰는 작은 곰들의 이야기이다. 지퍼는 일상 생활에서 당연하게 여겨지지만, 이 이야기는 전 세계 사람들이 좀더 편안하고 풍성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더 나은 기능을 갖춘 새로운 지퍼를 끊임 없이 개발하고자 하는 YKK의 노력을 소개하고 있다. 정교하게 공을 들이면서 11일 동안의 과정을 통해 찍은 총 1537개의 장면을 연결시켜 제작한 이 영화를 즐기도록 YKK가 여러분들을 초대한다.

영화 URL: https://youtu.be/4ZNebENfJys

YKK 코퍼레이션 개요

YKK 그룹은 전 세계 71개 국가 및 지역에서 총 114개의 기업(일본 24개, 해외 90개)을 운영하고 있다. YKK의 글로벌 비즈니스 관리 체계는 전 세계를 망라하는 6개 지역으로 나누어져 있다. YKK의 핵심 사업 분야는 패스닝 제품(지퍼, 똑딱 단추, 단추 등)과 건축 제품(창호, 문, 주거용 커튼월 및 빌딩 건축재)은 물론 이들 핵심 사업의 통합 생산을 뒷받침하는 기계 및 엔지니어링 등이다.
기업명: YKK 코퍼레이션
사장: 사루마루 마사유키(Masayuki Sarumaru)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2270054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홍보실: 단편영화 “지퍼와 곰들(Zipper&Bears”(홍보대행사: INITIAL Inc.)
+81-3-5572-6064
YKKdougaPR@vectorinc.co.jp

YKK 코퍼레이션(YKK Corporation)
기업홍보그룹
이시마루 히로키(Hiroki Ishimaru)
h-ishimaru@ykk.co.jp

이 보도자료는 YKK Corporation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