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오가닉코리아, 사랑밭 통해 미혼모 가정 후원 물품 기부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7-03-02 11:46
서울--(뉴스와이어)--유아용품 전문기업 (주)에코오가닉코리아가 27일 미혼모 가정을 위해 사단법인 사랑밭을 통해 유아물품 4천점(물품가액 약6,000만원)을 기부했다.

에코오가닉코리아는 유아용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기업으로 꾸준하게 유아용품을 기부하며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미혼모, 저소득 가정의 아이들을 돕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후원물품은 미혼모 자녀들의 인권보호 및 복지 향상과 더불어 미혼모의 법적, 사회적 권익 도모를 위해 미혼모 당사자들이 만든 (사)한국미혼모가족협회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3월에 있는 미혼모 정기 모임을 통해 서울지역 미혼모들에게 전달을 시작으로 전국에 있는 미혼모들에게 골고루 전달된다.

한국미혼모가족협회 김도경 대표는 “아직까지 사회적으로 미혼모들이 좋지 못하게 바라보는 시선이 많기 때문에 사업에 쉽지 않다. 그럼에도 아이들에게 정말 필요한 유아용품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하다. 혼자 힘들게 아이들을 키워나가는 미혼모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사랑밭은 앞으로도 미혼모 가정 나눔을 비롯하여 저소득가정, 장애인, 독거노인, 미혼모, 다문화가정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며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을 위해 여러 기업과 단체들과 협력하여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홍보팀
공은비 간사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2682-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