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연합체, 전략 이니셔티브 관리에서 리더십 촉진

선도적인 조직들, 브라이트라인 이니셔티브(Brightline™ Initiative)에 합류해 CXO의 전략적 변화 관리 방법에 변화

뉴스 제공
Brightline Initiative
2017-03-02 13:45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애자일 얼라이언스(Agile Alliance), 보스턴 컨설팅 그룹(Boston Consulting Group, 이하 BCG),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협회(Project Management Institute, 이하 PMI)가 오늘 기업들이 대규모의 전략 이니셔티브의 실패율을 감축하고 그 결과로 인한 경쟁력 상실과 가치 파괴를 회피하도록 지원할 목적으로 전략적 이니셔티브 관리에 권위있는 선도주자가 되기 위한 연합체의 설립을 1일 발표했다.

브라이트라인 이니셔티브(Brightline™ Initiative)의 창립 멤버인 이 세 조직은 CXO들에게 오늘의 전략 개발과 전략 실행 간의 반복적이고 값비싼 차이를 연결하는 통찰력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전세계 500여명의 중역들을 대상으로 한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Economist Intelligence Unit) 보고서에 따르면 61%가 조직이 전략 계획의 예상 결과를 내놓기 위해 분투하며 전략 이니셔티브의 51%만이 성공적으로 실행됐다고 인정했다. PMI 연구조사에서는 부실한 실행의 결과로 허비되는 자금이 조직에 투자되는 1달러당 30센트에 이른다. BCG에 따르면 조직의 24%만이 일관성 있는 총 주주수익을 제공한다. 규제 변화에 적응할 수 있어 경쟁의 압력과 주주의 필요가 전략을 성공적으로 실행하고 개발할 능력을 요구한다.

브라이트라인 이니셔티브의 역할은 기업, 정부, 학계, 사회 부문의 큰 영향력 있는 지도자의 다양한 연합을 통해 모습을 갖추게 된다. 애자일 얼라이언스와 BCG, PMI와 함께 연합체의 다른 부문의 새 회원들이 합류해 전략 이니셔티브 관리를 위한 베스트 프랙티스를 개발하고 옹호할 것이다. 연합체 회원들은 브라이트라인 이니셔티브의 원칙과 전략 실행을 위한 글로벌 표준과 프레임워크의 틀을 갖추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브라이트라인TM(BrightlineTM)의 리카르도 바르가스(Ricardo Vargas) 전무이사는 브라이트라인 이니셔티브에 대해 “연합체의 리더십을 하나로 모아 전략 실행을 위한 기존 지식 중 최고의 지식을 통합해 이니셔티브 관리에 연결하게 된다”며 “이는 통찰력과 솔루션을 제공해 지도자들이 전략 이니셔티브 관리를 통해 성공적으로 조직의 비전을 실현하도록 힘을 키워줄 것이다”고 말했다.

브라이트라인 이니셔티브는 거시적인 접근법을 취해 프레임워크와 첨단 연구, 이벤트와 멤버십을 통한 네트워킹, 리소스 라이브러리와 교육 프로그램, 출판을 통한 역량 구축을 포함하는 사고와 실행의 리더십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와 미디어 문의는 웹사이트(Brightline.org)를 방문하거나 리카르도 비아나 바르가스(ricardo.vargas@brightline.org)에게 문의하면 된다.

보스턴 컨설팅 그룹(Boston Consulting Group) 개요

보스턴 컨설팅 그룹(BCG)은 글로벌 경영 컨설팅 기업이며 사업 전략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어드바이저이다. 모든 지역의 민간, 공영, 비영리 부문의 고객과 협력해 최고의 가치를 규명하고 가장 중요한 도전에 대응해 기업을 변화시킨다. 우리의 맞춤형 접근법은 기업과 시장의 역동성에 통찰력을 결합시켜 클라이언트 조직의 모든 수준의 협력을 이끌어낸다. 이는 우리의 클라이언트가 지속가능한 경쟁력 있는 이점을 달성하고 더욱 능력있는 조직을 구축하고 지속적인 결과를 확보하게 한다. 1963년에 설립된 BCG는 48개 국가에 85개 사무실을 둔 비상장 기업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bc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애자일 얼라이언스(Agile Alliance) 개요

애자일 얼라이언스는 비영리 조직으로서 애자일 마니페스토(Agile Manifesto)에 설명된 애자일 소프트웨어 개발 개념을 촉진한다. 전세계 약 3만 5000명의 회원과 가입자를 둔 애자일 얼라이언스는 애자일 방법론의 원칙과 개발자와 조직, 최종사용자에게 전달되는 가치에 의해 운영된다. 애자일 얼라이언스는 전세계 애자일 공동체를 하나로 모으는 행사를 조직하고 지원한다.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협회(Project Management Institute, PMI) 개요

PMI는 프로젝트, 프로그램 및 포트폴리오 관리직을 위한 비영리 회원제 협회이다. 1969년에 설립된 PMI는 전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 있는 300만 명 이상의 전문직들에게 전 세계적인 지지, 협동, 교육 및 연구를 통해 가치를 전달한다. PMI는 전세계적으로 인정되는 협회 표준, 인증제도, 자원, 도구, 학계연구, 출판물, 전문직 개발 코스, 네트워킹 기회 등을 통해 커리어를 발전시키고, 조직의 성공을 개선시키며, 프로젝트 관리직이라는 전문직종을 더욱 성숙시킨다. 자세한 정보는 www.PMI.org, www.facebook.com/PMInstitute 그리고 트위터 @PMInstitute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2280068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rightline.org/

연락처

브라이트라인(Brightline™)
리카르도 비아나 바르가스(Ricardo Viana Vargas)
전무 이사
ricardo.vargas@brightline.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