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타비아, 2차 자본 조달 종료

네프 캐피탈 매니지먼트가 1500만 달러를 추가로 투자

뉴스 제공
Sintavia, LLC
2017-03-02 14:00
데이비,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금속 적층 제조(Additive Manufacturing, 이하 ‘AM’) 분야의 독립적 글로벌 선도기업인 신타비아(Sintavia, LLC)가 오늘 주 투자업체인 네프 캐피탈 매니지먼트(Neff Capital Management LLC)로 부터 1500만 달러를 투자 받아 자본 조달을 종료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2차로 조달한 자본은 2015년7월에 발표한 네프 캐피탈 매니지먼트의 1차 투자액 1000만 달러에 추가되는 것이다. 이번에 새로 확보한 투자금은 2017년과 2018년에 제조 용량과 시설을 추가로 확장하기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2012년에 설립된 신타비아는 전세계 정밀 산업 분야 OEM(주문자 상표부착 생산 업체)을 대상으로 금속 적층 제조 솔루션 일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회사는 항공 및 방위, 석유 및 천연 가스, 산업용 터빈, 자동차 산업 부문에서 고객 기반을 확보하고 있다. 네프 캐피탈 매니지먼트의 브라이언 R. 네프(Brian R. Neff) 경영 파트너(Managing Partner)는 “신타비아는 지난 2년 동안에 주요 금속 적층 제조 부품 분야 선도기업으로 성장했다”며 “신타비아와 협력해온 고객사들은 이 회사 기술 역량의 넓은 폭을 평가하고 있으며, 특히 최근 진전을 이룬 F357알루미늄 같은 고유의 소재 처리 기술과 관련한 역량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더그 헤지스(사장)는 신타비아의 사업 성공뿐 아니라 금속 적층 제조 산업 전체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전문 팀을 구성해 놓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더그 헤지스(Doug Hedges) 신타비아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우리 회사의 미래 비전과 금속 적층 제조 산업의 잠재성을 공유하는 투자업체와 협력하여 힘이 난다. 네프 캐피탈 매니지먼트는 회사가 성장하고 운영을 발전시키는데 필요한 자원을 적절한 단계 마다 보장해 주었다. 미래 발전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신타비아(Sintavia) 개요

2012년 설립된 신타비아(Sintavia)는 우주항공 및 방위, 오일 및 천연가스, 자동차, 지상 발전을 포함한 기간산업을 지원하는 독립적인 금속 적층 제조(AM)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정밀 후처리 설비, 완벽한 기술 테스트 장비, 완비된 야금 및 파우더 실험실 등이 함께 배치된 고속 프린터를 갖추고 기간산업을 위해 매개변수를 최적화하고 연속적으로 제조하며 품질 분야를 감사를 수행한다. 신타비아는 OASIS와 ITAR에 등록되어 있고 AS9100, ISO17025, 그리고 ANAB 인증을 보유하는 등 업계 최고 품질 표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010060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intavia.com/

연락처

신타비아(Sintavia, LLC)
캐롤린 앨런(Carolyn Allan)
마케팅 매니저
954-474-7800
callan@sintav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