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로, 2016 육상교통우수상 시상식에서 싱가포르 LTA에 의해 ‘최고의 협력 파트너’로 선정

뉴스 제공
Wipro Limited 인도국립증권거래소 WIPRO
2017-03-02 15:55
싱가포르 / 방갈로르,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정보기술, 컨설팅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인 와이프로(Wipro Ltd.)(뉴욕증권거래소: WIT)(뭄바이증권거래소: 507685)(인도증권거래소: WIPRO)가 오늘 싱가포르 육상교통청(Land Transport Authority, LTA)에 의해 2016 육상교통우수상 시상식(Land Transport Excellence Awards 2016)에서 ‘최고의 협력 파트너(Best Collaboration Partner)’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 상은 육상교통 변화에 기여하기 위한 스마트 솔루션을 제공하고 협력하는 최고 수준의 헌신을 보여준 파트너를 인정하는 상이다.

싱가포르의 육상교통 발전을 위한 교통부 산하의 정부 기관인 LTA의 주요 역할은 싱가포르의 육상교통 인프라와 시스템을 계획하고 운영하고 유지하는 것을 포함한다.

LTA와 와이프로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2009년에 시작됐다. 와이프로는 싱가포르에서 버스와 열차의 공공 사용에 관한 데이터를 분석하는 기업 데이터 웨어하우스(Enterprise Data Warehouse, PLANET) 시스템을 개발하고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이는 LTA가 교통 시스템의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됐다. 와이프로는 LTA를 지원해 싱가포르의 교통 계획에 관한 통찰력을 확보하기 위해 다수의 데이터 분석 이니셔티브를 진행했다.

PLANET 외에도 와이프로는 엔지니어링, 피드백, 항소, 라이선싱, LTA용 지리정보시스템 같은 다양한 분야와 기능과 결합된 주요 애플리케이션도 지원한다.

LTA는 와이프로가 2016 육상교통 우수상 시상식에서 싱가포르 육상교통청(LTA)에 의해 ‘최고의 협력 파트너(Best Collaboration Partner)’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 상은 LTA와 함께 육상교통시스템을 개선하는 스마트 솔루션을 제공하고 협력하기 위한 최고 수준의 헌신을 보여준 파트너를 인정하는 상이다.

와이프로(Wipro Limited)의 아쇼크 트리파티(Ashok Tripathy) 부사장 겸 공공분야 글로벌 팀장은 “와이프로의 LTA에 대한 기여를 인정하는 이 상을 받게 돼 정말 기쁘며 우리 관계가 더욱 공고해지기를 기대한다”며 “우리의 작업이 LTA가 싱가포르에 효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교통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됐다는 사실이 기쁘다”고 말했다.

와이프로의 스리니 팔리아(Srini Pallia) 컨슈머 비즈니스 담당 사장은 “LTA로부터 우리의 오랜 파트너십을 인정하는 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와이프로는 디지털, 빅데이터 분석, 모빌리티, 레거시 변화(legacy transformation) 같은 기술 분야에 대한 주요 투자로 공공부문의 발전에 기여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이 상은 우리 고객과의 전략적인 장기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혁신하는 와이프로의 역량에 대한 증거이다”고 덧붙였다.

와이프로(Wipro Limited) 개요

와이프로(뉴욕증권거래소: WIT)(영국증권거래소: 507685)(인도증권거래소: WIPRO)는 고객의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정보통신기술, 컨설팅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선도 기업이다. 와이프로는 깊이 있는 업계 경험 및 “기술을 통한 비즈니스”에 대한 전방위적인 시각을 통해 승리할 수 있는 비즈니스 결과를 실현한다. 와이프로는 디지털 전략과 고객 중심 설계, 첨단 분석, 제품 공학적 접근법을 결합해 고객이 성공적이고 적응력 있는 사업을 창출하도록 지원한다. 종합 서비스 포트폴리오와 지속가능성을 향한 강력한 의지, 훌륭한 기업시민의식으로 전 세계적인 인정을 받는 기업인 와이프로는 6개 대륙에서 17만 명 이상의 전문 인력을 확보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wipro.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 및 주의 진술

이 보도자료 중에 와이프로의 미래 성장 전망에 관한 특정 진술은 미래예측에 관한 진술로서 많은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담고 있다. 이런 리스크와 불확실성 때문에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도 있다. 여기에는 회사의 순익, 매출, 수익 변동과 불확실성, 회사의 성장촉진 및 관리능력, IT서비스업계의 치열한 경쟁, 회사의 비용경쟁력 유지역량, 인도시장의 임금상승, 회사의 고숙련 전문가 확보 및 유지 역량, 정액, 정기 계약 시 시간비용 초과가능성, 고객집중, 이민규제, 회사의 해외지사 관리역량, 주요 시장의 기술수요 감소, 통신네트워크 두절, 잠재적 합병건의 성공적인 마무리 및 통합역량, 서비스계약 손해배상 책임, 전략적 투자사의 성공, 정부의 재정 인센티브 철회, 정치불안, 전쟁, 자본조달 또는 인도 해외기업 인수관련 법적 규제, 지적재산의 무허가 사용, 회사 사업 및 업계에 영향을 주는 경제 전반 여건 등과 관련된 리스크와 불확실성이 해당되나, 꼭 이에 국한되는 것은 아니다. 이 밖에 회사의 미래 운영실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리스크는 와이프로가 미국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에 보다 자세히 기술되어 있다. 해당 자료는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볼 수 있다. 와이프로는 SEC 제출 자료나 주주 대상 보고서를 통해 수시로 추가적인 미래예측 진술을 서면 또는 구두로 작성할 수 있다. 사측은 자체적으로 또는 대리인이 수시로 작성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2280070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ipro.com

연락처

와이프로(Wipro Limited)
수바시니 파타비라만(Subhashini Pattabhiraman)
subhashini.pattabhiraman@wip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