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섹시한 반전 립스틱 ‘데아리얼 더블 더 립’ 출시

립스틱과 립 라이너 한 번에 담은 물방울 모양 올인원 립스틱

청순하면서 섹시한 두 가지 컬러가 동시에 발색되어 반전 매력 선보이는 아이템

뉴트럴 컬러부터 봄에 사용하기 좋은 코랄·핑크 등 8가지 컬러로 구성

2017-03-06 09:36
서울--(뉴스와이어)--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올인원 반전 립스틱 ‘데아리얼 더블 더 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데아리얼 더블 더 립’은 립 라이너와 립스틱을 한 번에 담은 물방울 모양의 립스틱으로 입술 라인을 선명하게 잡아주어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두 가지 컬러가 한 번에 발색되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반전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가 새롭게 선보인 데아리얼 더블 더 립은 뉴트럴 컬러부터 봄에 사용하기 좋은 코랄과 핑크 등 8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보이는 그대로의 선명한 발색은 물론 부드러운 발림성과 8시간 동안 지속되는 포뮬러로 오랜 시간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베네피트 홍보팀 정효정 과장은 “이번 신제품은 베네피트 특유의 사랑스럽고 청순한 소녀 이미지에 반전 매력을 더해주는 비장의 무기다”며 “파워풀하고 자신감 있는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은 아이템이다”고 밝혔다.

데아리얼 더블 더 립은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연락처

베네피트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