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비상에듀학원장 추경문 강사, ‘자기주도 수능기출 국어해설서 혼풀 문학, 독서’ 편 출간

2018학년도 수능 시험대비 국어 기출문제집 출간

기출 지문 분석을 통해 수능에서 만날 낯선 지문에 대한 적응력 키워

수능 국어과목 스타강사 추경문 강사의 수능대비 노하우 접목

뉴스 제공
비상캠퍼스
2017-03-06 15:42
서울--(뉴스와이어)--지문답 출판사가 수능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자기주도 수능기출 국어해설서 혼풀 문학, 독서’ 편을 출간했다. ‘혼풀’이란 ‘혼자 공부해도 수능이 술술 풀린다’는 뜻으로 강의가 필요없는 자기주도형 수능대비 학습서이다.

고3 및 대학진학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치러야 한다. 수능시험의 주요 3과목인 국어, 수학, 영어 과목 중 2018학년도 수능부터 영어 과목의 평가방식이 상대평가에서 절대평가로 바뀌면서 영어 과목의 중요도가 예년에 비해 줄어든 반면 국어와 수학 과목은 중요도가 상승했다.

특히 국어 과목은 수능시험 1교시 시험으로 국어 시험이 어려운 경우 당해연도 시험을 포기하는 수험생이 나오기도 하는 등 당일 시험 컨디션을 크게 좌우하는 과목이기도 하다.

수능시험에서 기출문제는 수험생들에게 앞으로 나올 수능을 예상하고 대비할 수 있는 주요한 기준이 된다. 이에 많은 수험생들이 전년도 수능기출 문제 및 평가원에서 실시하는 6월 및 9월 전국모의고사 문제를 반복적으로 풀고 있다.

국어과목 수능시험 대비에 있어서는 반복적인 문제 풀이뿐 아니라 추가적인 지문 분석이 필요하다는 것이 수능 국어 과목 스타강사인 추경문 강사의 조언이다.

강남비상에듀학원장이기도 한 추경문 강사는 “수능 국어 영역 공부법은 단순히 기출문제를 풀고 문제에 대한 해설을 보고 이해하는 것만으로는 불충분하다”며 “문제출제를 위한 예시문, 그 예시지문에 대한 분석이 철저히 이루어져야 수능에서 출제되는 낯선 지문에도 적응하여 문제를 풀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혼풀은 혼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학원 강사나 선생님의 도움 없이도 수능 및 평가원에서 출제했던 기출문제를 혼자서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지문 분석 훈련을 반복하면 수능에 출제된 낯선 지문도 어려움 없이 분석해 낼 수 있고 정답을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된 혼풀은 총 3단계로 1단계 문제풀이, 2단계 지문분석(문단별 이해) 최종 3단계로 지문 이해를 통한 문제해결로 구성되었다. 혼풀은 문학 및 도서 2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지문답 출판사는 수능 국어 과목 수험서 및 교재를 출간하며 대표 저자로는 국어영역 스타강사이자 강남비상에듀학원 대표원장인 추경문 강사가 있다. 도서에 대한 자세한 구매 및 문의는 예스24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카페 지문답국어교실로 문의하면 된다.

혼풀문학 318쪽 18,000원, 혼풀 독서 340쪽 18,000원

네이버 카페 지문답국어교실: http://cafe.naver.com/jimundab

웹사이트: http://kvisang.com

연락처

(주)비상캠퍼스
학원사업부
두영일CP
02-525-25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