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포, 특허 기술 담은 ‘맥스 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폼클렌져’ 출시

자체적인 프로폴리스 추출법과 쌀배양 성분 함유로 피부 보습과 영양을 한 번에

미세하고 쫀쫀한 거품 생성으로 물리적 자극 최소화한 버블 마사지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7-03-06 16:01
서울--(뉴스와이어)--메디컬 더마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씨엘포(CL4/CLIV)가 보습을 더해줄 히아루로닉과 피부 장벽 건강을 도와줄 프로폴리스를 담아 보습과 영양을 동시에 챙겨주는 맥스 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폼클렌저(臻致保湿蜂胶泡沫洗面奶/Max Hyaluronic Propolis Foam Cleanser)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맥스 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폼클렌저’는 미세 버블이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고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탱탱하면서도 쫀득거리는 거품이 쿠션 효과로 작용하여 물리적인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롤링감과 소프트한 거품을 생성하여 버블 마사지를 도와준다.

맥스 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폼클렌져에는 미세먼지 제거 후에 피부 보호를 도와주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자신의 1,000배 이상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힘을 가진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가 촉촉하면서도 단단한 수분 철벽을 만들어 세안 후에도 당김이 없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늘어진 피부의 개선을 도와줄 씨엘포만의 특허 기술인 쌀캘러스 배양 추출물(특허번호 제10-1107871호)가 함유되어 전반적인 피부 보습부터 탄력까지 증진시켜 주는 올인원 폼클렌져 제품이다.

씨엘포는 꿀벌이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만드는 프로폴리스의 효능을 담은 화장품은 시중에 많지만 씨엘포는 자체적으로 인증받은 프로폴리스 추출법 특허(특허등록 제10-1539380호) 기술을 사용하여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며 쫀쫀한 거품 생성으로 물리적 자극을 최소화시킨 맥스 프로폴리스 폼클렌져로 환절기 버블 마사지를 통해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씨엘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자사 R&D 연구소를 통해 안정성을 더한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 전 세계 4,000개 매장에서 판매 및 관리에 사용되는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씨엘포),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중국위생허가(CFDA) 128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34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56건,특허 출원 및 등록 104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전 세계 18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또한 최근 2016 소비자만족도 1위 화장품 스킨케어 부문 수상, 2016 파워 브랜드 더마코스메틱 부문 수상, 홈쇼핑 스타브랜드 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 수상한 바 있다.

씨엘포 홈페이지: http://www.cl4.co.kr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주)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