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 출시

평소에는 탄력 좋은 라텍스로

여름에는 통기성 좋아 시원하고 겨울에는 온열기구 사용이 가능해 따뜻한 메모리폼으로

17일까지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17-03-07 09:22
서울--(뉴스와이어)--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의 자사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은 한 매트리스로 라텍스와 메모리폼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17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는 한쪽은 라텍스로, 다른 한쪽은 메모리폼으로 구성돼 하나의 매트리스로 두 가지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봄가을에는 포근하고 탄탄한 라텍스 매트리스로 사용하다가, 여름에는 바람이 잘 통해 시원한 메모리폼으로 뒤집어 사용하면 된다.

또한 겨울에도 메모리폼 위에 전기장판 등 온열기구를 올려 사용할 수 있어 4철 최적의 수면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디퍼는 두 개의 매트리스를 붙일 때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폼을 녹여서 이어 붙이는 ‘2-way’ 공법을 사용해 유해물질 방출 걱정이 없다.

가격은 수퍼싱글(SS)과 퀸(Q) 사이즈가 각각 459,000원과 659,000원이다. 17일까지는 출시를 기념해 수퍼싱글과 퀸 사이즈를 각각 359,000원과 479,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 출시 ‘소식을 SNS를 통해 공유할 경우, 추가로 2만원을 할인해준다.

한샘은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는 하나의 매트리스로 2배의 효과를 누리면서도 가격은 매우 합리적이라며 더불어 출시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한상진
02-6908-381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한샘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