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 랩탑과 노트북 커넥티비티 혁신을 위한 윈도우즈 10용 풀 eSIM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Oberthur Technologies
2017-03-07 11:35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공급업체인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이하 OT)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 10(Microsoft Windows 10)용 풀 컨슈머 페이스 2 eSIM(GSMA Consumer Phase 2 eSIM) 솔루션의 상용화를 6일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커넥티비티 이용을 랩탑과 노트북 사용자의 큰 이점으로 변환해 더 넓은 커버리지와 셀룰러 서비스의 유비쿼터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현재까지 셀룰러 네트워크에 연결하고자 하는 랩탑과 노트북 사용자는 물리적 SIM 카드를 디바이스에 연결시켜야 했다. eSIM을 통해 SIM의 물리적 부분과 모바일 사업자 부분이 별개로 나눠져 있으며 모바일 사업자 부분은 원격으로 재프로그램될 수 있어 사용자가 네트워크를 선택할 때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다. 이 기술은 결국 디바이스 상에서 사용 가능한 셀룰러 네트워크를 선택하고 모바일 데이터를 쉽고 안전하게 사용함으로써 와이파이에 접속하지 않고서도 이동 중에 연결돼 있게 할 수 있다.

DakOTa 4.0은 GSMA 페이스 2 사양을 준수하면서 소비자 디바이스의 가입 관리 필요에 대응하도록 설계된 OT의 최초 eSIM 버전이다. 이는 소비자가 디바이스에 대한 직접적인 커넥티비티 계획을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윈도우즈 10 환경에서 OT의 eSIM 사용의 타당성 검증은 디바이스 제조자들에게 DakOTa 4.0를 장착하고 윈도우즈 10에서 작동하는 디바이스의 강력한 커넥티비티 역량 덕분에 윈도우즈 OS를 사용해 소비자에게 방대한 셀룰러 서비스를 제공할 기회가 생긴 것이다.

OT의 비켄 가자리안(Viken Gazarian) 커넥티드 디바이스 제조 비즈니스의 부전무이사는 “추가적인 커넥티비티 가능성을 확장하기 위해 eSIM 기술을 채택하는 디지털 변환의 시대에 우리 모든 고객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eSIM 기술이 PC 영역에도 셀룰러 커넥티비티 채택을 촉진함으로써 우리의 가입 관리 솔루션으로 지원할 수 있는 OT의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Mobile Network Operator, MNO) 고객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로안 손스(Roanne Sones) 윈도우즈와 디바이스 전략과 생태계 담당 총괄매니저는 “eSIM이 제공하는 확장된 셀룰러 커넥티비티 역량은 윈도우즈 10 플랫폼을 풍성하게 하고 항상 연결된 윈도우즈(Always Connected Windows)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다”며 “OT와의 긴밀한 협력은 이 새로운 기술을 검증하는 중요한 수단이었다”고 말했다.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개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통신 연결, 신원 확인 또는 지불결제 시에 고객을 보호하는 임베디드 디지털 보안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 기업이다.

OT는 성장 속도가 빠른 시장에서 전략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은행, 금융기관, 이동 통신 사업자, 정부 기관 및 통신 연결 기기 및 장비 제조 업체를 포함한 전세계 광범위한 고객사 포트폴리오를 대상으로 ‘단말기’(end-point device)용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원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OT는 약 700명의 연구 개발(R&D) 인력을 포함해 전세계에 65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회사는 4개의 지역 보안 생산 허브와 39곳의 보안 서비스 센터로 구성된 전세계 네트워크를 통해 169개국의 고객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M 월드(The M World) 다운로드
모빌리티 분야의 최근 추세는 앱스토어(App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oberthur.com/themworld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0600553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트위터: http://twitter.com/OT_TheMcompany
링크드인: http://goo.gl/GRbqYK

웹사이트: http://www.oberthur.com

연락처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홍보대행
엘란-에델만(Elan-Edelman)
클로에 티소유(Chloé Tisseuil)
+33 1 86 21 50 54
chloe.tisseuil@elanedelm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