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힐튼 객실 10만 개 넘어서

현재 건설 중이고 향후 3년 동안 개장될 객실, 약 4만 개

뉴스 제공
Hilton 뉴욕증권거래소 HLT
2017-03-07 14:00
베를린 /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올해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국제호텔투자포럼(International Hotel Investment Forum)에 앞서 힐튼(Hilton, 뉴욕증권거래소: HLT)은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투자 포트폴리오에서 영업 중인 객실이 10만 개라는 대기록을 세웠다고 발표했다.

이 소식은 힐튼이 전례 없는 글로벌 성장기에 접어든 것을 보여주었다. 특히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 지역에서 지난 3년 간 순수하게 2만 개가 넘는 객실이 늘어났는데, 현재 건설 중으로 2020년 말에 개장될 것으로 예상되는 객실이 약 4만 개에 이르러 이 추세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개발담당 부사장인 패트릭 피츠기본(Patrick Fitzgibbon)은 “특히 힐튼의 이 지역 투자 포트폴리오의 품질과 그 폭을 감안할 때, 10만 개 객실에 도달한 것은 기업으로서의 힐튼에게 있어 매우 의미 있는 표석이다”며,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은 이미 건설 중에 있는 객실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 지역에서 우리의 발전 행로는 지속적으로 업계 선두를 유지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브랜드 하이라이트

· 개발 중인 객실이 급증하고 있어 향후 3년 동안 햄턴(Hampton by Hilton) 및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호텔이 두 배로 늘어날 것임.

· 힐튼의 고급 브랜드인 더블트리(DoubleTree by Hilton)는 올해 이 지역에서 100번째 호텔을 개장함(더블트리 마드리드 프라도/Madrid Prado).

·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는 2016년, 세계 최초로 캐노피(Canopy by Hilton) 호텔의 본거지가 됨.

· 힐튼 계열의 큐리오(Curio) 호텔은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서 영업 및 건설 중인 호텔이 16개로 늘어남.

피츠기본은 “지난 10년 동안 우리는 5개의 새로운 브랜드를 내놓았으며, 이로서 200여 곳 이상에서 현재 영업 중이거나 개발 중에 있는 중저가 시장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분야에서의 성장에 시동을 걸었다”며, “우리는 핵심적인 힐튼 브랜드와 고급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컬렉션 브랜드인 큐리오를 성공적으로 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또한 “지난해 우리 호텔 소유주들은 전 세계적으로 힐튼 역사 상 가장 높은 가동률로 보상을 받았으며, 2017년은 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 힐튼에게 또 하나의 표석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숫자로 보는 힐튼 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의 성장

· 2015년 개장한 5477 개의 새로운 객실은 10만 개라는 랜드마크에 도달하는데 도움이 되었다.

· 지난 3년 동안에만 2만 3384 개의 객실이 늘어났다.

· 2017년에는 1만 1000개 이상의 객실이, 2020년 말에는 4만 개가 넘는 객실이 개장될 것으로 예상된다.

· 총 6만 4000 개가 넘는 힐튼 객실이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서 건설 중이다.

· 건설 중인 힐튼 객실의 약 50%가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힐튼(Hilton) 개요

힐튼(뉴욕증권거래소: HLT)은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104개 국가 및 자치령에서 80만 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900여 개의 호텔 및 자산으로 구성된 세계 수준의 숙박 브랜드 14개를 보유하고 있다. 힐튼은 산하 모든 호텔을 찾는 고객에게 언제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세계 최고의 호텔 경영 회사가 되고자 하는 사명을 충실히 이행해왔다. 힐튼의 14개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에는 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Tapestry Collection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 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은 수상 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숙박 예약을 하는 힐튼 아너스 회원은 몇 점의 포인트를 현금과 합해 숙박료를 지불할 지 직접 선택하는 융통성 있는 지불 방식, 다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수준의 할인, 무료 표준 와이파이 등의 혜택을 즉시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room.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0600626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Hilton) – 유럽,중동,아프리카
틸리 셜로(Tilly Shirlaw)
+44 7966 894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