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피 코리아, 2017년 신제품 뉴시츄오 리모컨·Roll Up 28 RTS 모터 2종 출시

뉴스 제공
솜피 코리아
2017-03-08 09:00
성남--(뉴스와이어)--솜피 코리아가 2017년 신제품으로 뉴시츄오 리모컨과 Roll Up 28 RTS 모터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뉴시츄오 리모컨은 1채널과 4채널의 2가지 타입으로 인체공학적인 곡선형 디자인과 부드러운 마감의 버튼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솜피의 모든 실내외 전동 솔루션의 제어용 리모컨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유려한 디자인으로 공간 인테리어의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Roll Up 28 RTS 모터는 실내 블라인드를 위한 직경 28mm의 소형 모터로 롤 스크린, 콤비 블라인드, 트리플 블라인드 등 실내용 차양 솔루션에 적용할 수 있다. 내장된 틸팅 기능은 정교함 측면에서 업계 최고 수준으로 다단계 각도 조절 기능을 통해 실내 유입되는 일사량을 효율적으로 조절할 수 있게 한다.

또한 해당 제품은 수신기를 내장한 DC형 모터로 전원은 어댑터를 통해 공급할 수 있으며 간편한 배선과 구성으로 조립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솜피 코리아는 이번 출시된 Roll Up 28 RTS 모터는 실내 블라인드를 위한 실속형 전동화 솔루션의 필수 구성요소로 시공자에게는 설치 시간의 단축 및 시공의 편의를 제공하며 사용자에게는 인테리어 효과와 함께 리모컨 제어를 통한 일상의 안락함 제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각 제품 관련 문의 및 구매 문의는 솜피 영업 담당자를 통해 가능하다.

솜피 개요

솜피는 45년 이상의 역사를 통해 주택과 상업용 건축물에서 개폐상품 자동화의 세계적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다국적기업이다. 정밀 기계 산업으로 유명한 프랑스의 클루즈 지역 등 8개의 현지 생산 공장에서 생산되는 솜피의 원주형 모터와 제어제품들은 전세계 59개국에서 136개소의 지사와 영업 사무소를 통하여 활발한 판매와 서비스를 하고 있다. 각종 블라인드, 커튼 등의 실내 차양 시장과 셔터, 어닝, EVB 등 외부 차양의 자동화에 앞장서 오고 있으며 영사막 관련 시장에서부터 차고문 및 출입문 시장의 자동화에 이르기까지 주거 및 상업공간에서 총괄적인 개폐상품의 자동화를 위한 미래에 앞장서 오고 있다. 이와 같이 다양한 적용분야와 시장구분에 맞는 솜피의 친환경 제품들은 축적된 기술력과 지식, 그리고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우월성으로 소비자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mfy.co.kr

연락처

솜피
마케팅팀
채현희 대리
031-600-52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