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앱 다운 받으면 동그리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알바천국 앱 다운 받으면 추첨을 통해 매주 200명에게 ‘동그리 이모티콘’ 증정

알바천국 앱 통해 아르바이트 구직 맞춤 서비스 이용 가능

뉴스 제공
알바천국
2017-03-08 08:58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이 ‘알바천국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알바천국 앱 다운로드 이벤트’는 알바천국 앱을 설치한 신규 회원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앱 최초 설치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앱 다운로드 후 알바천국 앱에 로그인하여 ‘이벤트 응모 버튼’을 터치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알바천국은 매주 200명을 추첨해 다양한 상황과 표정이 반영된 ‘동그리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알바천국 앱을 다운받는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이벤트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매주 화요일 진행되며 이모티콘은 회원 정보에 기재된 휴대폰 번호로 당첨자 발표 후 1주일 이내에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한편 알바천국은 지난해 9월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맞춤 채용소식을 받아보고자 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사용자 편의에 맞춰 앱을 전면 개편했다.

알바천국 앱을 통해 △‘맞춤알바’ 탭을 통한 지역별, 직종별, 테마별, 급여별 등 다양한 채용관 확인 △미리 설정한 알바 소식을 지정한 시간에 알려주는 ‘맞춤 알림’ △지원한 공고 및 이력서, 스크랩 공고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기능 등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알바천국은 알바천국 앱은 언제 어디서나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정보들을 한 눈에 펼쳐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직 알바천국 앱을 다운 받지 않은 많은 사용자들이 앱을 다운받아 맞춤형 정보로 알바도 구하고 이모티콘도 받아 가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알바천국 개요

국내 최초로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며 성장한 알바천국은 우리나라 대표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다. 지난 5월부터 알바생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바꾼다는 취지로 ‘새 알바문화를 켜다’ 캠페인을 런칭하고, 알바 시장 내 여러 가지 문제점들에 대한 실질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알바천국이 국내에서 처음 개발한 전자근로계약서 솔루션은 보다 쉽고 편리하게 고용인, 고용주의 권리를 지킬 수 있게 했다. 알바천국은 철저한 공고 품질 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사전등록 심사제를 도입한 바 있으며 이외에도 노무사 지원, 면접비 지원, 24시간 공고 필터링 시스템, 안심번호 서비스 등 알바의 품격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주휴수당 습격사건 캠페인’을 전개하고 알바생의 당연한 권리인 주휴수당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고 주휴수당을 지급하는 사장님들을 응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ba.co.kr

연락처

아르바이트천국
마케팅팀
이재범
02-3479-89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