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당일치기 봄꽃 여행 30명 모집

안정환 도플갱어로 출연한 이원근 국내여행팀장 가이드로 떠나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7-03-08 09:52
서울--(뉴스와이어)--여행박사가 3월 4일 채널A ‘도플갱어쇼-별을 닮은 그대(이하 별그대)’에 축구선수 안정환의 도플갱어로 출연한 여행박사 이원근 국내여행팀장과 함께 ‘주말에 어디 갈지 안정한 사람’ 30명을 모집해 당일치기 봄꽃 여행을 떠난다고 밝혔다.

여행박사는 주말에 어디 갈지 안정한 사람을 위해 ‘축구선수 안정환 도플갱어’가 함께 떠나는 이색적인 국내 여행 상품을 기획했다.

이번 여행은 봄을 맞이해 매화와 할미꽃이 피는 국내 유명 여행지로 떠나는 당일치기 봄꽃여행이다. 축구선수 안정환을 닮은 외모로 TV 출연 경력까지 쌓은 여행박사 이원근 팀장이 직접 가이드로 나서 더욱 전문적이고 유쾌한 여행을 즐길 예정이다. 3월 11일(토), 3월 25일(일) 단 2번만 출발한다.

3월 11일에는 봄소식을 가장 먼저 알려주는 매화를 만나러 순천으로 떠난다. 먼저 설중매가 피는 아름다운 사찰로 유명한 전남 순천 낙안의 금둔사에 들려 사찰 관람과 함께 매력적인 홍매화를 구경하고 선암사도 들려 돌담길 따라 아름답게 핀 봄꽃도 만끽하고 돌아온다.

3월 25일에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피어있는 동강할미꽃을 볼 수 있는 강원도 영월을 방문할 예정이다. 단종 유배지로 알려진 청령포를 관람하고 동강 할미꽃 마을로 이동해 아름다운 동강 강변을 산책하는 일정이다. 청령포에서는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관음송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으며 동강에서는 강변 주변에 퍼져있는 동강할미꽃을 찾으며 다가온 봄을 만나고 돌아온다.

안정환 도플갱어가 함께 떠나는 당일치기 봄꽃 여행은 요일별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모집하며 왕복 차량비, 중식비, 가이드비를 모두 포함해 1인당 2만9000원에 판매된다. 상품 예약은 여행박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모집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주말에 어디 갈지 안정한 사람: http://www.tourbaksa.com/pr/view_v2.asp?idx=5389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