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디지털무선통신 무전기 2종 출시… 타치온네트웍스와 10주년 맞이 파트너 행사 개최

2007년부터 국내에 하이테라 무전기를 공급해 온 타치온네트웍스와 파트너십 강화

10주년 맞이 신제품 2종 ‘2W보급형 DMR 무전기 BD358, 4W 특수 임무형 DMR 무전기 PD988’ 출시

뉴스 제공
하이테라
2017-03-08 10:13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의 PMR(Professional Mobile Radio: 전문 모바일 라디오) 통신 솔루션 기업인 하이테라(Hytera)가 2월 23일 더케이 호텔에서 종합무선통신 전문 업체 ㈜타치온네트웍스와 파트너십 체결 10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하이테라는 150여명의 채널 파트너사들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보급형 디지털 무전기 신제품 BD358과 특수 임무형 무전기 신제품 PD988을 출시했다.

㈜타치온네트웍스의 유병문 대표는 “2007년부터 하이테라의 무선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안 다양한 고객 사례를 확보했다. 세계적인 기술 경쟁력을 자랑하는 하이테라와 공공, 방산, 운송, 유통, 전력 IT 및 대형 이벤트 현장 등 다양한 시장에서 전문성을 보유한 ㈜타치온네트웍스가 앞으로의 10년도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 닝(Ma, Ning) 하이테라 코리아 지사장은 “10년간 지속해 온 양사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하이테라의 기술력을 널리 알릴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각적인 파트너십을 시도함으로써 새로운 경쟁력을 키워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하이테라는 이 날 행사에서 보급형디지털 무전기 신제품 BD358과 특수 임무형 디지털무전기 신제품 PD988을 출시했다.

하이테라 BD358은 리테일 및 호텔, 리조트 시설 등에서 활용하기 적합한 초슬림 디자인의 컴팩트한 러기드 디지털무전기로 한 손에 휴대하여 이동성을 극대화 한 모델이다. 블랙과 그린 색상의 ‘푸시-투-토크’ 버튼으로 가시(시인)성을 높였으며 어떠한 조명 아래서도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하게 식별할 수 있는 디자인을 채택했다. 정교하고 간편한 사용을 극대화 한 BD358은 ‘iF디자인 어워드2017’를 수상했다. BD358는 2W 무전기로 통신 가능 범위를 극대화했으며 디지털 모드에서 간섭 방지(anti-interference) 기능을 통해 안정적인 통신을 지원한다. 디지털 인코딩 및 교정(correction) 기술을 통해 근거리에서도 노이즈 없이 음성을 명확하게 전달함으로써 오디오 품질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하이테라 PD988는 노이즈 캔슬레이션(noise cancellation) 기술을 통해 소음을 제거하여 최고의 오디오 품질을 보장한다. 동시 송수신을 위한 풀-듀플렉스(full-duplex) 콜을 비롯하여 마이크로SD 녹음 기능, 오디오 및 데이터 전송을 위한 내장형 블루투스4.0 지원, 커버리지 극대화를 위한 단일 주파수 반복 모드 등 다양한 신기능을 제공한다. 4W 출력의 PD988은 스마트 배터리를 채용했으며, IP68등급의 방진방수 보호 성능을 보장한다.

하이테라 개요

하이테라(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는 세계 선두의 PMR(Professional Mobile Radio) 통신 솔루션 기업으로 정부, 공공, 유틸리티, 운송, 엔터프라이즈 등 다양한 분야에 최적화된 맞춤형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93년, 중국 심천에서 설립된 하이테라는 전 세계 120여개국에서 대규모 고객 기반을 확보하며 PMR 산업의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kr

연락처

하이테라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실장
02-3672-65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