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C 2017 혁신상 후보 접수 시작

IBC, 변화하는 산업 역동성에 맞춰 2017년에 부문 조정

뉴스 제공
IBC
2017-03-08 10:5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BC가 유명한 혁신상 후보 접수를 지금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 상은 실제 세계의 어려움에 대한 가장 효과적이고 역동적인 솔루션과 제조사와 최종사용자 간의 협력으로 개발된 혁신적인 솔루션을 인정하기 위함이다. 접수 마감은 4월 24일(월)이다.

올해 혁신상(Innovation Awards)은 더욱 포괄적이고 참여적이며 변화하는 업계 환경에 맞춰 부문을 조정했다. 이렇게 조정된 부문은 다음과 같다.

· 콘텐트 제작 - 스크린 크기가 어떠하든 무엇을 보든 관중이 원하는 것은 참여적인 콘텐트다. IBC2017 콘텐트 제작 혁신상(IBC2017 Innovation Award for Content Creation)은 창의적인 인재에게 획득부터 사후 생산까지 작업 툴을 제공하는 프로젝트에게 주어진다.

· 콘텐트 배포 - 제아무리 창의적인 콘텐트라 해도 소비자에게 직접 다가가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 IBC2017 콘텐트 배포 혁신상(IBC2017 Innovation Award for Content Distribution)은 제작자와 소비자 또는 제작자와 협력자를 새로운 방법으로 연결하는 프로젝트를 인정하기 위함이다.

· 콘텐트 편재 - 관중은 SNS에서부터 영화관까지 어디에서나 참여적인 체험을 기대한다. IBC2017 콘텐트 에브리웨어 혁신상(IBC2017 Innovation Award for Content Everywhere)은 관중에게 정보와 엔터테인먼트, 흥미를 제공하기 위해 새롭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기술을 이용해 커넥티드 세계를 최대한 활용하는 프로젝트에게 주어진다.

IBC의 마이클 크림프(Michael Crimp) CEO는 “미디어와 기술 산업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어 가장 민첩한 자만이 성공할 수 있다”며 “IBC 혁신상은 미디어 회사와 벤더 간의 가장 혁신적인 협업을 인정하기 위함이다”고 말했다. 이어 “업계에 잘 정착된 만큼 이 상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의미가 있다”고 덧붙였다.

후보 접수 마감은 4월 24일(월)이며 최종 수상자 명단은 7월에 발표된다. 후보 접수 가이드라인과 후보 접수 양식 등 추가 정보는 IBC.org/awar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IBC 개요

IBC박람회는 전 세계 연예 및 뉴스 콘텐트의 창작, 관리 및 제공 사업에 종사하는 전문인들을 대상으로 매년 열리는 최고의 국제행사이다. 매년 170여 개국에서 5만 5000명 이상이 참가하는 IBC박람회는 동료 전문가들이 평가하는 권위 있는 컨퍼런스와 1700개 이상의 첨단 전자 미디어 기술 제공업체들의 기술, 제품 전시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교가 안될 만큼 많은 네트워크 형성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IBC2017 일정

컨퍼런스: 2017년 9월 14~18일

전시: 2017년 9월 15~19일

자세한 정보는 www.ibc.org 에서 볼 수 있다.

IBC 컨퍼런스 - http://www.ibc.org/ibc-conference

IBC 전시 - http://www.ibc.org/ibc-features--events

IBC 콘텐트 에브리웨어 http://www.ibcce.org/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0700578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bc.org

연락처

IBC 홍보대행
버블 앤 스퀴크(Bubble & Squeak)
루이스 웰스(Louise Wells)
louise.wells@bubblesqueak.agency
07718 985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