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재수학원 메가스터디학원, 2017년 3월 모의고사 결과 분석 설명회 개최

2017년 서울시교육청 3월 모의고사 결과 분석을 통한 2018학년도 입시 청사진 제시

2017-03-09 10:40
일산--(뉴스와이어)--일산재수학원 메가스터디학원(원장 이정석)이 11일(토) 오후 5시 ‘2017년 3월 모의고사 분석 및 2018학년도 수능 성공전략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7년 3월 모의고사 분석 설명회는 평소 상위권 대학을 목표로 해온 수험생을 대상으로 마련된 것으로 설명회 이틀 전 시행될 서울시교육청 2017년 3월 모의고사의 문제 출제 경향을 철저하게 분석하는 것은 물론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의 방향을 미리 가늠하고 그에 적합한 학습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국어, 영어, 수학, 논술 등 대입 주요영역별 구체적인 분석을 위해 일산 메가스터디의 강사들(국어 신동우, 수학 문병건, 영어 최석용, 인문논술 김춘태)이 직접 참석하여 강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일산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 최필성 실장은 “성공적인 대입을 위해서는 단순히 절대적인 학습량만 늘리는 것만이 능사는 아니다”며 “수능 출제경향, 수시 및 정시의 다양한 시험 유형들을 전반적으로 분석한 후 본인에게 적합한 대입 방법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그에 맞는 자신만의 학습계획을 주도적으로 열어가는 것이 대입 성공의 지름길”이라고 말했다.

‘2017년 3월 모의고사 분석 및 2018 재수성공전략 입시설명회’는 행사 당일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전예약을 통해서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신청은 일산재수학원 일산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참석자의 개인정보만 사전에 입력하면 간단히 완료할 수 있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개인 취약 과목 강화를 위한 메가스터디 온라인 강좌 30%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일산재수학원 일산 메가스터디학원은 입시전략연구소를 운영하여 수강생들에게 시기별 입시 및 학습전략 교육, 1:1 대입 컨설팅 서비스를 수시로 제공하고 있다.

일산메가스터디학원 개요

일산메가스터디학원은 일산 재수학원이다. 일산메가스터디학원은 재수 성공의 핵심 전략으로 다음과 같은 세 가지를 꼽는다. 첫째, 합격 불변의 강의다. 일산 메가스터디는 검증된 강사와 축적된 노하우가 담긴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에게 합격 불변의 강의를 제공한다. 둘째, 혁신적 융합 공간이다. 일산 메가스터디학원은 자습 공간과 수업 공간을 완전 분리하였다. 각자 배정된 자기주도학습관(SDL Room)에서 공부를 하고, 수업 시에만 강의실로 이동하여 강의를 수강하는 시스템이다. 이러한 시스템은 학생들이 최고의 학습 공간에서 학습할 수 있게 해 주며 학습에 더욱 몰입하여 최상의 학습 효과를 만들어 낸다. 셋째, 메가만의 통합 관리다. 메가스터디는 스터디케어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학생들의 이동 동선을 GPS 시스템으로 추적 관리하여 학생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공간을 창출해내고 있다. 이러한 스터디케어 시스템은 오직 학생들의 성적 향상에 초점이 맞춰진 프로그램이다.

2017년 서울시교육청 3월 모의고사: http://www.sen.go.kr/web/services/bbs/bbsList.acti...

웹사이트: http://ilsan.megastudy.net

연락처

일산메가스터디학원
홍보팀
정주수 대리
031-8073-9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