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예보 나들과 보나베띠 공덕역점이 함께하는 맛있는 콘서트 ‘채움’ 개최

맛있는 식사와 음악 콜라보레이션 콘셉트의 디너 콘서트

2017-03-09 10:54
서울--(뉴스와이어)--‘좋아좋아’, ‘인형의 꿈’ 등 히트곡으로 인기를 얻어온 일기예보 나들이 봄을 맞이해 찾아가는 맛있는 콘서트를 진행한다.

3월 25일 일기예보 나들은 보나베띠 공덕역점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콘서트 ‘채움’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맛있는 콘서트 ‘채움’은 단 60명만을 위해 준비된 ‘맛있는 식사와 맛있는 음악’ 콜라보레이션 콘셉트의 디너 콘서트다.

보나베띠 공덕역점은 6주년을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일기예보의 맛있는 콘서트 ‘채움’과 함께 하기로 했다. 이번 콘서트 프로그램 1부는 보나베띠 공덕역점에서 구성한 코스 메뉴로 정찬을 즐기며 신규영 대표의 와인강의가 함께 진행되고 2부에서는 유보연 MC 진행으로 일기예보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 ‘채움’은 3월 25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시작하며 공연에 대한 문의 및 예매는 주최사인 뉴와인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와인 엔터테인먼트는 참신한 기획이 돋보이는 맛있는 콘서트 ‘채움’을 통해 향후 상권 활성화에 대중문화가 더 많은 공헌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뉴와인 엔터테인먼트 개요

뉴와인 엔터테인먼트는 대중들에게 기쁨과 감동, 희망을 줄 수 있는 새롭고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기획, 제작, 공급하고 홍보하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went.co.kr

연락처

뉴와인 엔터테인먼트
Director 김동복
02-6053-31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