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지움 서울, 서울 데이트 코스족을 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개최

오픈형 테디베어 테마파크 ‘테지움 서울’이 준비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 개최

커플이 방문 시, 토블론 초콜렛 증정 등 베스트 커플 콘테스트를 개최하여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어

뉴스 제공
테지움
2017-03-09 17:38
서울--(뉴스와이어)--오픈형 테디베어 테마파크 ‘테지움 서울’이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커플, 썸남썸녀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총 4가지 행사로 진행되며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풍성한 재미와 혜택을 선물한다. 제휴업체로는 스위스 삼각 초콜릿 ‘토블론’,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 대학로 연극 ‘ 옥탑방고양이’, 수제 토피 초콜릿 ‘스윗니모’ 등이 있다.

먼저 11일부터 화이트데이 당일인 14일까지 4일간 테디베어 전시장을 찾은 커플 고객들에게 초콜릿 토블론(1커플당 2개)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밸런타인데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다. 스위스 삼각 초콜렛 전문 브랜드 ‘토블론’과 제휴를 맺은 이벤트로 총 600개의 초콜릿을 특별 제공한다.

같은 기간에 1,500평 실내 전시장 속 숨은 깃발을 찾아 오면 연극 티켓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깃발을 찾아 온 커플들은 이색적인 서울 데이트를 즐기고, 국내 최초 6년 연속 대학로 창작 연극 예매율 1위를 달성한 ‘옥탑방고양이’ 티켓 2매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테지움 베스트 커플 콘테스트(3월11일~14일)’도 열린다. 베스트 커플로 선정된 6커플에게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해피테디베어’와 유럽 감성의 세련된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 꽃다발 또는 ‘테지움 럭키박스’가 증정된다.

제휴한 브랜드 ‘꾸까 kukka’는 ‘꽃의 일상화’를 위해 한국에 새로운 꽃 문화를 전파하고 있는 플라워 브랜드로, 유럽 감성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꽃을 2주에 한 번씩 화병과 함께 받아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15일(수)까지 ‘곰인형 데이트권’을 판매한다. 테마파크 패키지 입장권 2매와 사랑스러운 화이트 테디베어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곰인형 데이트 이용권은 네이버 N페이 예매하기 창과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한정적으로 판매된다.

마지막으로 기프트샵에서는 화이트데이 기념 곰인형 패키지를 수제 토피 초콜릿 ‘스윗니모’와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기프트샵을 찾은 고객들은 입맛에 따라 해피 마쉬멜로우 세트, 토피 초콜릿 세트 2종(해피테디베어 포함)을 선택할 수 있다.

‘스윗니모’는 스타벅스, 커피빈, 아티제 등 고급 카페와 조선호텔, 힐튼호텔 등 주요 호텔에서 차별화된 핸드메이드 토피 초콜릿 제품을 공급 중인 수제 초콜릿 전문 브랜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지움 개요

㈜테지움은 서울과 제주에 테디베어 테마파크를 운영하고있는 신개념 테디베어 컨텐츠 전문 기업이다. 테디베어와 다양한 봉제인형을 직접 만지고 사진을 찍으며 대형 실내 공간을 즐길 수 있는 세계 최초 오픈형 체험전시 테마파크다. 기존의 박물관의 개념을 넘어 체험과 전시가 어우러진 신개념 테마파크로 성장하고 있다. 2008년 테지움 제주(제주 애월읍 소재, 테디베어 사파리), 2015년 테지움 서울(서울 종로구 소재), 2016년 테지움 인천공항점 기프트샵 등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테디베어 테마파크 테지움 서울 홈페이지: http://teseum.net/teseum_seoul/

웹사이트: http://teseum.net

연락처

테지움 서울, 제주
마케팅팀
김진화 주임
02-1877-02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