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아, LG G6 케이스 및 액정 보호필름 14종 출시

뉴스 제공
파란마당
2017-03-10 09:3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보이아’가 LG G6 전용 케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보이아는 전 세계 60개국에 스마트폰 케이스를 판매하는 글로벌 케이스 브랜드로 이번 G6 케이스 라인업은 다양한 고객 취향을 고려하여 총 14가지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퀵 커버 케이스는 프리미엄 퀵 커버 케이스, 윈도우 퀵 커버 케이스 2종으로 반투명 메탈릭 느낌의 고급스러운 커버 소재와 Always On, 퀵 커버 기능을 지원한다. 특히 윈도우 퀵 커버 케이스는 커버를 뒤로 접은 상태에서도 카메라를 가리지 않아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다.

에어슬림 PP 케이스, 투명 울트라 슬림 케이스, SF코팅 하드 케이스는 각각 0.45mm, 0.65mm, 0.8mm로 초슬림, 초경량에 포커스를 맞춰 제작되었으며 높은 휴대성과 완벽한 일체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내구성이 강한 범퍼 케이스, 가죽 케이스도 함께 출시된다.

보이아 G6 보호필름 제품은 강화유리, 방탄필름, 고광택 필름, 지문 방지 필름, 후면 보호용 우레탄필름 등 총 5종이다. 특히 후면 우레탄필름은 G6 후면이 유리 소재인 것을 감안하여 비산 방지와 스크래치 방지에 효과적이고 곡면까지 부드럽게 커버하도록 제작되었다. G6 전면, 후면 액정의 완벽한 보호를 위해 ‘보이아 G6 보호필름 패키지’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보이아는 이번 G6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보이아 G6 케이스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방탄필름을 무료 증정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보이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이아 LG G6 신제품 액세서리는 보이아몰 및 국내 대형 온라인 마켓(인터파크, 11번가, G마켓, 옥션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파란마당 개요

㈜파란마당은 2007년도에 설립된 IT 액세서리 제조 벤처기업이다. 제품 브랜드는 보이아(VOIA)이며 주력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 테블릿 케이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등이 있다. 자체 디자인 기업부설 연구소 운영으로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기능성이 용합된 IT 액세서리 제품을 제조 생산하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지속적인 첨단 기술개발로 전세계 60여개국에 IT 액세서리를 수출하는 글로벌 선진기업으로 위상을 다져가고 있다.

보이아 블로그: http://blog.naver.com/bluemadang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voia

연락처

파란마당
마케팅팀
최윤탁 팀장
02-707-1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