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 ‘sERP 추천 가입 1만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4월 말까지 sERP 추천 가입 시 추천 및 피추천 고객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웹케시 코스닥 053580
2017-03-10 09:23
서울--(뉴스와이어)--핀테크 전문기업 웹케시㈜(대표 윤완수)가 10일부터 4월 말까지 자사 중소기업 업무 자동화 솔루션 ‘sERP’ 관련 추천 가입 1만 고객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케시가 공급하는 sERP는 기업 통합자금관리 솔루션을 바탕으로 영업·회계·인사·법인카드·전자세금계산서 등 분리된 업무를 통합해 업무와 경영을 간편하게 해주는 자동화 프로그램이다. 현재 약 5만 기업 고객이 사용 중이며 그 가운데 1만여 고객은 sERP 사용자 추천을 통해 가입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sERP 프로그램 추천 고객과 추천을 받고 가입한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SPC 모바일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3월 1일 이후 추천을 받고 가입한 고객도 소급 적용된다.

웹케시 sERP 사업총괄 전영일 상무는 “sERP 프로그램 사용자는 현재 중소기업 경영자, 관리자, 실무자 등 다양한 기업 구성원이 사용하고 있다”며 “추천을 통해 가입한 고객이 1만을 넘은 것은 업무와 경영을 간편하게 해주는 자동화 프로그램 sERP가 시장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다”고 밀했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sERP 사용자는 프로그램 화면에서 ‘고객추천 이벤트’ 배너를 통해 직접 추천할 수 있다. 고객지원센터 또는 방문 서비스 담당 매니저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웹케시 개요

웹케시(대표 윤완수)는 IMF 이전 부산, 경남지역을 연고로 전자금융을 선도하던 동남은행 출신들이 설립한 핀테크 전문기업으로 1999년 설립 이후 지난 17년간 국내 최고 기술 및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SW 분야의 혁신을 이루어오고 있다. 2001년 국내 최초 기업전용 인터넷뱅킹 구축을 시작으로 2004년에는 CMS(자금관리서비스)를 금융권에 제공하며 사업을 확장했으며 2014년 11월 국내 최초로 기업용 비즈니스 앱스토어 ‘비즈플레이’를 출시해 기업 비즈니스에 필요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월 업계 최초로 B2B 핀테크 연구센터를 설립하여 사례조사, 비즈니스 상품 개발 및 확산, 금융기관 대상 핀테크 전략수립 컨설팅 등 분야 전반에 걸친 연구 및 컨설팅업무를 수행하며 B2B 핀테크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케시는 비즈플레이와 B2B 핀테크 연구센터를 중심으로 금융사와 핀테크 업체들을 위한 플랫폼 비즈니스와 B2B 핀테크 앱 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며 중국과 캄보디아, 일본에 둔 3개의 현지법인을 기점으로 추후 더 많은 아시아 국가로 글로벌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영역을 넓혀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webcash.co.kr

연락처

웹케시
김도열 팀장
02-3779-061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KPR
김연아 AE
02-3406-2292
이메일 보내기

고객지원센터
1644-1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