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아, ‘LG G패드3 10.1 FHD LTE·G패드3 10.1 HD·G패드 8.0’ 케이스 4종 및 액정 보호 필름 3종 출시

뉴스 제공
파란마당
2017-03-15 09:0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보이아’가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LG G패드3 케이스 4종(플립 커버 케이스, SF코팅 하드 케이스, 반투명 젤리 케이스, 투명 젤리 케이스) 및 액정 보호 필름 3종(강화유리, 방탄필름, 고광택필름)을 출시한다.

각 모델 별로 G패드3 10.1 FHD LTE(LG-V755) 케이스(플립 커버 케이스, SF코팅 하드 케이스) 2종, G패드3 10.1(LG-X760) 케이스(플립 커버 케이스, 반투명 젤리 케이스) 2종, G패드3 8.0(LG-V451) 케이스(플립 커버 케이스, 투명 젤리 케이스) 2종을 선보이며 모델 별 강화유리, 방탄필름, 고광택 필름이 함께 출시된다.

특히 G패드3 10.1 FHD LTE 케이스는 테블릿 내부의 ‘킥 스탠드’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후면에 ‘킥 스탠드 홀’을 구비했다. 이전에 없었던 SF코팅 하드 소재 케이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테블릿과 케이스 간의 일체감을 높이고 부드러운 촉감까지 더해 20~30대 젊은 소비층을 겨냥했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출시되는 G패드3 전용 방탄필름은 우레탄 성질의 특수 실리콘 소재가 포함되어 높은 경도와 탄성을 자랑한다. 소비자들의 셀프 부착 시에도 기포가 잘 발생하지 않아 전문가 없이도 손쉬운 부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꾸준한 인기를 받아 온 클린업 플립 커버 케이스는 블랙, 화이트, 와인, 골드의 다채로운 색상과 슬림하고 완벽한 핏감, 전면 액정보호,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다. 클린업 투명 젤리 케이스는 우수한 충격 흡수 능력, 선명한 색상과 높은 그립감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보이아 신규 G패드 케이스와 액정 보호 필름은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보이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란마당 개요

㈜파란마당은 2007년도에 설립된 IT 액세서리 제조 벤처기업이다. 제품 브랜드는 보이아(VOIA)이며, 주력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 테블릿 케이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등이 있다. 자체 디자인 기업부설 연구소 운영으로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기능성이 용합된 IT 액세서리 제품을 제조 생산하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지속적인 첨단 기술개발로 전세계 50여개국이상 IT 액세서리를 수출하는 글로벌 선진기업으로 위상을 다져가고 있다.

보이아 블로그: http://blog.naver.com/bluemadang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voia

연락처

주식회사 파란마당
마케팅팀
최윤탁 팀장
02-707-1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