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담코리아, 갸스비·그레이 콜라보레이션 음원 뮤직비디오 공개

뉴스 제공
맨담코리아
2017-03-13 10:00
서울--(뉴스와이어)--갸스비(맨담코리아)는 9일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갸스비·그레이 콜라보레이션 음원 ‘Respect your style’과 1분 가량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1일 공개된 티저영상에 이은 본편으로 많은 기대를 받은 바 있다.

공개된 영상은 그레이가 갸스비와 함께 완성되는 그레이만의 스타일을 보여줘 신선한 자극을 주고 신곡 ‘Respect your style’은 트렌디한 비트 위에 감각적인 가사로 영상과 더불어 몰입감을 높였다.

더불어 갸스비 홈페이지 내에서 음원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갸스비의 이번 ‘Respect your style’ 캠페인은 20대 남성들이 꿈꾸는 스타일을 제안하고 20대 남성들의 워너비인 그레이를 통해 트렌디한 브랜드로서 입지를 견고히 하고자 2017년 올해부터 적극적으로 캠페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갸스비 브랜드 마케팅팀은 이번 콜라보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그레이의 음악과 영상을 많은 분이 즐겨줬음 좋겠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통해 언제나처럼 남성 그루밍 시장을 선도하고 스타일리시한 브랜드로서 더욱 자리매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맨담코리아 개요

맨담코리아는 ‘미와 건강을 통하여 쾌적한 생활에 이바지하다’라는 이념으로 생활자의 미 의식을 환기할 가치 있는 상품을 만들고 있다. 이러한 매력 있는 상품 및 서비스를 전 세계에 제공하여 생활자 만족 최대화를 지향한다.

갸스비 개요

GATSBY 브랜드명은 스콧 피츠제럴드의 소설 [The Great GATSBY]에서 유래한 것으로 [Fun to Groom]이라는 브랜드 컨셉 아래 그 시대의 가장 스타일리쉬한 스타일 제안하는 남성 그루밍 브랜드다. 헤어, 보디, 페이스, 쉐이빙 등 남성의 그루밍 케어를 위한 풀 라인업으로 남성들을 위해 언제나 고민하고 연구한다.

갸스비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gatsbykorea/videos/1008200...
음원 다운로드 페이지: http://www.gatsby.co.kr/special/contents/gray_2017...

웹사이트: http://www.gatsby.co.kr

연락처

맨담코리아 홍보대행
하쿠호도 제일
어수홍 대리
02-2021-35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