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외국인 고객 전용 ‘KB WELCOME PLUS적금’ 출시

뉴스 제공
KB국민은행
2017-03-13 08:36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외국인 고객이 안심하고 목돈을 마련할 수 있도록 외국인 고객 전용상품 ‘KB WELCOME PLUS적금’을 1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안심을 테마로 한 ‘KB WELCOME PLUS적금’은 국내 은행 최초로 외국인 고객이 안심하고 금융거래를 할 수 있도록 ‘만기안심 본국송금서비스’와 ‘상해안심 보험가입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입자격은 실명의 외국인으로 1인이 1계좌만 가입 가능하다. 신규 가입금은 10만원 이상이며 월 3백만원 이내에서 원 단위로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다.

계약기간은 6개월 이상 12개월(일 단위/월 단위 가입 가능)까지며 외국인 고객 패키지 상품 가입과 해외송금 실적에 따라 최고 0.5%p 우대이율이 제공돼 12개월 기준 최고 연1.7%의 이율이 제공된다.

이 상품은 만기자금을 사전에 신청한 본국계좌로 자동 송금해주는 서비스(만기안심 본국송금서비스)를 제공하여 외국인 고객이 불가피한 사정으로 국내에 없을 때 안심하고 만기자금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타국에서 보험가입이 어려운 외국인들을 위해 상해안심 보험가입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KB국민은행은 KB WELCOME PLUS적금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외국인 고객에게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선보인 상품으로 외국인 고객이 안심하고 적금 상품에 가입하고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설계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외국인 고객의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은행
브랜드전략부
박경진 차장
02-2073-71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