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킨, 대구백화점 본점 ‘코스메피아’ 입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이어 대구백화점 본점에도 입점하며 유통채널 확대

온라인에서 인기 얻은 스위스킨, 연이은 뷰티 편집숍 입점으로 의미 있는 성과 거둬

코스메피아 입점 기념해 구매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7-03-13 09:51
서울--(뉴스와이어)--내추럴 더마 솔루션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대구백화점 본점 뷰티 콘셉트 스토어인 ‘코스메피아’에 입점했다.

스위스킨은 최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시코르 매장에 입점한 데 이어 대구백화점 본점 1층에 새롭게 오픈한 뷰티 편집숍 코스메피아에도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온라인에서 인기를 얻은 스위스킨은 백화점 편집샵, 면세점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 접점을 더욱 넓혀나갈 계획이다.

스위스킨은 최근 획기적인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아졌다며 해외 수입 브랜드부터 K-뷰티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엄선된 인기 제품을 모아놓은 뷰티 편집숍의 연이은 입점은 의미 있는 성과라고 말했다.

코스메피아 매장에서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최근 출시한 스킨케어 라인 미니어처를 증정하고 스위스킨의 인기 제품 ‘엔자임 파우더 워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코스메피아에서는 스위스킨의 자매 브랜드인 셀퓨전씨(Cell Fushion C)의 대표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스위스킨 개요

스위스킨은 최적의 원산지에서 찾은 믿을 수 있는 자연 성분과 건강한 피부를 위한 오랜 연구 끝에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피부솔루션으로 지금보다 더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제시해주는 내추럴 더마 솔루션 브랜드다.

씨엠에스랩 개요

씨엠에스랩(CMS LAB)은 병의원 채널 기반의 메디컬 뷰티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뢰와 혁신, 기술력 기반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를 국내외에 제공하는 메디컬 뷰티 전문 회사다. 현재 국내 4,000여 병의원 및 유럽, 미주, 아시아, 남미 등 전 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리페라(REPAIRA), 스위스킨(suiskin)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씨엠에스랩 홍보대행
리앤컴
송명근 AE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