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돌리버리에서 ‘금주의 특가 이벤트’ 실시

돌리버리에서 매주 바뀌는 특별한 할인 혜택

4월 2일까지 매주 돌리버리에서 인기 수입과일 30~40% 할인 판매

소비자가 페이스북을 통해 할인을 원하는 상품을 제안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모션

뉴스 제공
돌(Dole)코리아
2017-03-13 09:52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4월 2일까지 프리미엄 수입 과일 전문몰 ‘돌리버리(Doleivery)’에서 금주의 특가 이벤트인 ‘스페셜 프라이스 오브 위크(Special Price of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

따뜻한 봄을 맞아 4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돌리버리에서 바나나, 파인애플 등 다양한 인기 수입과일을 매주 한 종류씩 약 30~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소비자가 개인 페이스북에 해시태그 ‘#돌리버리’와 함께 할인을 원하는 상품을 올리면 할인 품목 선정 시 반영될 수 있다. 돌 코리아는 향후 스페셜 위크 이벤트를 지속해서 진행하며 돌 코리아의 신선한 고품질 수입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나호섭 돌 코리아 마케팅팀장은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이 먹고 싶은 과일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영양가 높고 맛 좋은 돌 과일과 함께 따뜻한 봄을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돌리버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돌리버리에서는 일 년 내내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돌 과일을 클릭 한 번으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돌(Dole) 코리아 개요

1851년 하와이에서 설립된 돌(Dole)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 생과, 가공제품 등을 생산, 판매하는 세계적인 청과 회사다. 돌 코리아는 1991년 한국에 첫 사무소를 개설한 이래 한국 청과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돌은 ‘품질제일주의’의 창업이념을 가지고 품질, 영양, 안전도에 대해 엄격한 품질평가 기준과 과학적인 재배기법을 사용해 품질관리를 하고 있으며 환경경영인증(ISO 14001)을 비롯, 품질관리 인증(ISO 9002), 유기농 관련 인증 등 6개의 인증을 보유하며 환경과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돌 코리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돌코리아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으며 수입 과일 전문몰 돌리버리에서 다양한 상품도 확인할 수 있다.

돌리버리: http://www.doleivery.co.kr

웹사이트: http://www.dole.co.kr

연락처

돌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정다혜 AE
02-6250-7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