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사용자 편의에 따라 폭 넓게 선택 가능한 사무용 의자 ‘어라운드’ 시리즈 출시

사무공간 분위기, 용도, 사용자 취향에 따른 기능∙컬러 선택으로 개개인에게 맞는 사무용 의자

총 8가지 컬러의 간결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분위기의 사무환경에 매칭 가능해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7-03-14 09:11
서울--(뉴스와이어)--사무환경 전문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가 사용자의 취향과 편의에 따라 폭 넓게 사양을 선택할 수 있는 사무용 의자 ‘어라운드(AROUND)’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어라운드’ 시리즈는 설계 단계에서부터 자재별 모듈화를 통해 틸트, 헤드레스트, 등·좌판, 팔걸이 등 각 기능과 소재, 컬러의 호환성을 극대화했다. 사무공간의 분위기 혹은 사용자 취향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적용할 수 있으며 조립 또한 간편하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프레임 구조와 요추를 정확하게 받쳐 줄 수 있도록 높이 조절이 가능한 럼버서포트 기능을 통해 오랜 시간 편안하게 앉아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으며 자세 변화에 따라 등판과 좌판이 각기 다른 각도로 자연스럽게 기울어지는 싱크로나이즈드 틸팅 기능을 적용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필요에 따라 4단계 각도 조절과 3.5회 틸팅 강도 조절이 가능한 멀티리미티드 틸팅과 등판 기울기를 원하는 틸팅 각도에 고정시키는 멀티락킹 기능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블랙, 화이트 색상의 두 가지 프레임을 기본으로 총 8가지 컬러의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간결한 디자인이 다양한 분위기의 사무환경에 조화롭게 어울리며 신축성과 통기성이 탁월한 메쉬 소재로 사계절 내내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퍼시스는 정형화된 분위기에서 벗어나 구성원의 취향과 필요에 맞는 공간을 조성하고자 하는 최신 사무환경 트렌드에 적합한 제품이라며 사무용 의자의 경우 20만원대 초반부터 30만원대 후반까지의 폭 넓은 가격대로 개개인의 필요에 맞는 기능성 의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퍼시스 ‘어라운드’ 시리즈는 15일 출시 예정이며 전국 퍼시스 대리점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퍼시스(FURSYS) 브랜드 개요

퍼시스는 업계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한국의 대표 사무가구 전문 브랜드이다. 가구를 넘어 공간과 그 곳에 있을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지속가능하고 미래지향적인 기업 가치와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주요 기업의 사무공간을 창조하며 한국 사회와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퍼시스는 사무환경의 변화와 경제성, 기능성, 디자인, 활용성 등 한층 다양해진 소비자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국내 사무가구 업계의 선두주자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다져 나아가고 있다. 퍼시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 블로그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퍼시스 블로그: http://blog.fursys.com
퍼시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fursys.official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박수연 AE
02-3406-2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