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럽, 미백 기능성 마스크팩 ‘리얼밀키화이트’ 출시

뉴스 제공
씨엔티드림 코넥스 286000
2017-03-14 11:15
천안--(뉴스와이어)--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러블럽이 리얼밀키 마스크팩의 3번째 시리즈인 신제품 ‘리얼밀키화이트’를 14일 출시하였다.

‘러블럽’이 지난해 출시한 피부가 마시는 우유 마스크팩 보습용 ‘리얼밀키바나나’는 실제 바나나 우유를 보는 듯한 인상적인 패키지와 다량 함유된 천연 추출물 성분으로 화제가 되었다. ‘리얼밀키화이트’는 그 인기를 잇는 세 번째 제품이다.

봄이 다가오면서 자외선 지수에 대한 걱정이 높아지고 있다. 해가 길어지면서 장시간의 야외 활동으로 인해 피부는 쉽게 건조해지고 예민해진다. 특히 따가운 햇볕으로부터 기미, 주근깨 등을 피하기 위해 ‘미백’ 관리를 신경 써야 한다.

따라서 봄에는 ‘톤 업’, ‘화이트닝’ 제품들에 관심이 집중된다. 하지만 화이트닝 제품에 실제 미백 기능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지, 또한 피부가 민감해질 수 있는 유해 성분이 들어 있는지도 면밀히 살펴봐야 한다.

‘리얼밀키화이트’는 우유 추출물이 세럼에 87%, 시트 마스크에 82%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2배로 공급해 주고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도 함께 함유되어 있어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화이트닝 솔루션을 제시한다.

또한 폴루스탑 성분이 피부에 보이지 않는 보호막을 형성해 봄철 또 하나의 불청객인 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을 차단하는 데 도움을 준다.

리얼밀키화이트 안에는 1step 세럼과 2step 시트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는 작은 파우치 5개가 들어 있어 하나씩 휴대하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형 또한 진짜 우유를 연상케 하는 불투명한 유액 타입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카라멜 계열의 달콤한 우유향으로 마스크 팩을 하는 동안 기분 좋은 느낌도 선사한다.

마스크시트는 큐프라 시트로 이뤄져 있어 에센스의 밀착력을 높이고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00ml 사이즈의 귀여운 우유 패키지는 화장대 위나 냉장고 안에서도 돋보이게 해 준다.

진짜 우유팩에 담긴 리얼밀키 시리즈는 바나나(보습), 스트로베리(모공 케어), 화이트(미백) 3가지 라인으로 나뉘며 구성은 부스팅 세럼 1ml&마스크 25mlⅩ5세트로 가격은 각각 1만2000원이다.

리얼밀키화이트의 모델은 러블럽 전속 모델인 아스트로의 차은우이다.

씨엔티드림 개요

‘LOVLUV’은 씨엔티드림이 제조기술 및 생산 노하우를 기반으로 지난해 4월 런칭한 자체 브랜드다. LOVLUV은 피부가 약한 20대 젊은 여성들을 위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를 표방한다.

웹사이트: http://www.lovluv.com

연락처

러블럽
마케팅본부
민승원 차장
1577-805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