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덤, ‘2017년 중국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 참가

뉴스 제공
클래시스 코스피 214150
2017-03-15 10: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영문명 SKEDERM)이 9일부터 진행된 2017년 중국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에 참가해 신제품 등을 선보이며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스케덤은 클래시스와 미국 뉴욕 SKEDERM Inc.의 연구개발 등 전략적 제휴를 통해 만들어진 화장품 브랜드로, 민감성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미백, 주름개선 등 집중 기능성 제품에 특화되어 있다.

이번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를 통해 워터락 레디언스 쿠션(물광쿠션), 커버락 쿠션(커버쿠션) 등의 신제품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으며 특히 루이보스 티 클렌저와 티얼스 세럼, 티얼스 크림 3종이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루이보스 티 클렌저는 천연비누 베이스에 폼클렌징이 결합된 저자극 클렌저로 모공 딥클렌징뿐만 아니라 각질 관리도 한 번에 가능한 데일리 폼클렌징이다. 루이보스 파우더를 화장품에 적용했다는 점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바이어들의 문의가 쇄도 했다.

티얼스 세럼과 크림은 일명 눈물세럼, 눈물크림으로 불리는 제품으로 특허받은 생체 모사수(인공눈물 성분)와 제주용암해수를 베이스로 처방된 민감성피부용 저자극 화장품이다. 눈물이 눈을 보호하고 촉촉함을 유지하듯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오랜 시간 수분감을 유지해주고, 외부 요인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

스케덤 권희정 코스메틱 팀장은 “지난 홍콩 박람회에 이어 루이보스 티 클렌저가 바이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EU 인증과 중국 위생허가 등록도 해외 시장에서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좋은 요소로 작용하고 있는 듯하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더욱 선전하는 스케덤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신제품 워터락 레디언스 쿠션, 커버락 쿠션 및 루이보스 티 클렌저와 티얼스 라인은 스케덤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시스 개요

클래시스는 2007년 설립됐으며 국내 피부, 비만 의료기기 시장의 대표 기업이다.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가의 외국산 의료 장비를 국산화, 업계 선도 기업으로 우뚝 섰다. 피부 미용을 위한 고강도 집속 초음파(HIFU) 장비, 비수술 냉각지방분해 장비 등을 주력 상품으로 한다. 영국, 프랑스, 러시아, 중국, 터키, 이란 등 전 세계 5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assys.com

연락처

클래시스
인사팀
손석진 팀장
070-5157-87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