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신한은행, 꽃샘추위 녹여줄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펼쳐

신한은행 북부 임직원 370여명, 상계동 쪽방촌 19가구에 연탄 3,800장 전달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7-03-14 17:34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이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과 11일 올겨울 막바지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신한은행 북부 임직원 약 370명이 서울 상계동 쪽방촌 수혜가구들을 위해 연탄을 전달한 것이다. 특히 언덕과 경사가 높은 악조건 속에서도 신한은행 임직원들은 골목 구석구석 연탄을 전달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봉사에 참여한 임직원은 경사가 가파른 곳이 많아 연탄 옮기기에 힘들었지만 기승을 부리기 시작한 꽃샘추위에 고생하실 쪽방촌 이웃들을 생각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이날 행사를 통해 상계동 쪽방촌 19가구에 연탄 3,800장과 함께 쌀 190kg를 전달하였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은 앞으로도 여러 기업과 후원자, 봉사자들과 함께 사랑의 연탄 나눔과 같은 참여형 기부 캠페인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소외 이웃들에게 밝은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홍보팀
공은비 간사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

문의
기획사업팀
070-4477-3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