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B, 세계에서 가장 빠른 무료 공항 와이파이로 승객에게 감명 줘

뉴스 제공
Dubai Airports
2017-03-15 10:55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두바이 공항(Dubai Airports)이 세계에서 가장 빠른 무료 와이파이 커넥션 서비스를 매달 DXB(두바이 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수백만 승객을 위해 출범했다.

와우파이(WOW-Fi)라는 적절한 이름의 이 서비스는 모든 공항을 능가하는 최대 100mbps의 인터넷 커넥션 속도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두바이 공항이 업그레이드된 무제한 무료 고속 와이파이 커넥션을 DXB와 두바이 월드센터(DWC)에 작년 12월에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출범했다.

DXB의 최신 서비스 제공에 대해 두바이 공항(Dubai Airports)의 마이클 이빗슨(Michael Ibbitson) 기술 및 인프라 총괄 부사장은 “세계에서 가장 큰 국제공항으로서 우리는 많은 세계 여행의 중심에 있다”며 “여행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는 작년 말 공항 전역에 무제한 무료 고속 와이파이를 서비스했지만 우리의 목표는 전에 공항에서 결코 경험해보지 못한 어떤 대단한 것을 제공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와우파이를 통해 승객들은 최대 100mbps의 속도를 즐길 수 있어 이메일, 사진, 동영상, SNS 업데이트를 빠르게 다운로드하거나 업로드할 수 있으며 공항을 즐기면서 전세계의 친구와 가족과 연결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우리는 최신, 최고 기술을 도입하고 끊임없이 기존 서비스와 시설을 개선함으로써 항상 고객을 위해 공항 경험을 향상시킬 방법을 찾고 있다”며 “와우파이를 출범한 지 두 달 동안 이 서비스는 하루에 평균 10만 순사용자가 이용했다”고 말했다. 이어 “2017년에 DXB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8900만 승객들에게 이 와우파이 경험이 큰 감명을 줄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DXB에서의 무제한 무료 와이파이는 한 번의 클릭으로 접속되며 전세계 공항에 새로운 벤치마크가 될 속도를 제공한다. 이 속도와 신뢰도를 보장하기 위해 두바이 공항은 6000개 이상의 새로운 와이파이 액세스 포인트를 투자해 전체 무선네트워크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했다. 두바이 공항은 요구되는 광대역과 회복력을 제공하기 위해 각 인터넷 연결을 5Gbps로 향상시켰으며 각 터미널과 중앙홀을 위한 새로운 웹 애플리케이션이 특별히 개발돼 승객에게 정보를 개선해준다.

두바이 공항(Dubai Airports) 개요

· 두바이 공항은 DXB와 DWC의 운영과 개발을 관리한다.
· 보도자료용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려면 https://goo.gl/W5gI1u 를 클릭하면 된다.

*출처: ME New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1400567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ubaiairport.com/en/Pages/hom...

연락처

두바이 국제공항(Dubai Airports)
자이감 알리(Zaigham Ali)
언론홍보 매니저
+971-4-504-5721
Ali.Zaigham@dubaiairports.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