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 텔레콤 컴퍼니,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 및 화웨이와 협력해 eSIM 테크놀로지 기반 솔루션 개척

뉴스 제공
Oberthur Technologies
2017-03-15 11:25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중동/북아프리카(MENA)* 지역 최대 ICT 서비스 공급업체 사우디 텔레콤 컴퍼니(Saudi Telecom Company, 이하 STC)가 세계적인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공급업체인 OT(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와 글로벌 ICT 솔루션 공급 선도업체 화웨이(Huawei)와 협력해 MENA 지역에 원격 가입 관리 솔루션을 최초로 도입하고 eSIM 기술 기반의 새로운 기회를 창출했다.

STC는 OT와 화웨이 스마트워치로부터 GSMA 가입 관리 플랫폼을 사용하는 MENA* 지역에서 1차 eSIM 실험을 발표했다. eSIM 기술은 사용자가 원활하고 안전하며 편리한 방법으로 무선으로 프로파일을 주문, 설치, 작동하게 해 매장에서 길게 줄을 서서 기다리는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다. 이는 또한 모바일 폰이 꺼져 있을 때라도 스마트워치로부터 직접 전화를 할 수 있게 하기 때문에 스마트워치 사용자에게는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한다.

OT의 솔루션은 GSMA 로드맵과 호환되며 유럽과 전세계에서 특별히 티어 1 레퍼런스를 시작했다. OT는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을 제공해 안전하게 원격으로 가입을 변경하고 관리하며 MNO(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의 시스템과 인프라에서 충격을 최소화한다.

STC의 나세르 알나세르(Nasser Al-Nasser) 기술 및 영업 담당 수석부사장은 “OT와 화웨이와 협력해 커넥티드 M2M과 소비자 디바이스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게 돼 기쁘다”며 “OT의 가입 관리 솔루션과 화웨이의 스마트워치는 eSIM 기술 도입에 박차를 가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개척하게 된다”고 말했다.

OT의 피에르 바리알(Pierre Barrial)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 비즈니스 전무이사는 “OT는 MENA 지역의 최대 ICT 서비스 제공업체에 의해 선정돼 화웨이와 협력을 계속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OT의 역할은 OEM과 MNO, 소비자의 필요에 대응해서 가장 효율적이고 가장 안전한 기술을 제공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STC와 화웨이와 함께 MENA 지역에서 1차 가입 관리 레퍼런스를 시연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 MENA: 중동 및 북아프리카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개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통신 연결, 신원 확인 또는 지불결제 시에 고객을 보호하는 임베디드 디지털 보안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 기업이다.

OT는 성장 속도가 빠른 시장에서 전략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은행, 금융기관, 이동 통신 사업자, 정부 기관 및 통신 연결 기기 및 장비 제조 업체를 포함한 전세계 광범위한 고객사 포트폴리오를 대상으로 ‘단말기(end-point device)’용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원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OT는 약 700명의 연구 개발(R&D) 인력을 포함해 전세계에 65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회사는 4개의 지역 보안 생산 허브와 39곳의 보안 서비스 센터로 구성된 전세계 네트워크를 통해 169개국의 고객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1400570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berthur.com

연락처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홍보대행
엘란-에델만(Elan-Edelman)
클로에 티소유(Chloé Tisseuil)
+33 1 86 21 50 54
chloe.tisseuil@elanedelm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