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2017 연쇄할인마 ‘예스맨 김대리’ 실시

뉴스 제공
세기P&C
2017-03-16 10:33
서울--(뉴스와이어)--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가 21일 화요일부터 22일 수요일까지 2일간 연쇄할인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7연쇄할인마는 2015년 이후 2년 만에 찾아온 행사로 세기피앤씨 이벤트몰인 ‘수퍼데이’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시그마, 리코·펜탁스, 맨프로토, 짓조, 내셔널지오그래픽, 빌링햄, AVENGER, HPRC, 라스토라이트, 로덴스톡, 블랙래피드, 엘린크롬 등 세기P&C의 주요 브랜드가 참가한다.

‘예스맨 김대리’라는 타이틀이 눈에 띄는 대목이다. 세기피앤씨는 매년 연쇄할인마의 컨셉을 다르게 적용했으며 이번 행사에는 세기피앤씨가 그동안 SNS에서 ‘김대리’라는 가상의 캐릭터를 중심으로 소비자와 소통을 했던 점에서 착안했다. 이번 행사에서도 김대리를 중심으로 소비자와 소통하겠다는 세기피앤씨의 고객중심의 철학을 고스란히 반영하였다.

우선 구매한 모든 제품을 가격과 상관없이 무료 배송함으로써 저가의 상품을 구매하더라도 배송비를 별도로 지불해야하는 고객 부담을 없앴다. 또한 제품을 최대한 빨리 받아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오전 12시전까지 구매한 건에 대해서는 당일발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가격에 대한 부담도 최대한 낮췄다. 판매되는 제품들의 경우 인터넷 최저가와 비교하여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연쇄할인마와 더불어 수퍼데이, 레어템발굴전 등 온라인으로 진행했던 할인행사의 경우 세기피앤씨에서 정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던 3% 캐시백 혜택 적용이 제외되었으나 이번 연쇄할인마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의 경우 세기피앤씨 공식홈페이지 통합멤버쉽 가입 후 영수증 및 인증샷을 등록하면 10,000점의 사전포인트가 적립된다.

이 적립금은 세기피앤씨 홈페이지가 리뉴얼되는 시점인 6월에 자동으로 적립되며 제품 구매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세기피앤씨 공식수입 브랜드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전 제품 정품으로 판매된다. 따라서 사후 A/S 서비스도 진행하는 등 고객이 세기피앤씨의 제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번 행사를 총괄하는 홍보팀 이태훈 과장은 “연쇄할인마는 세기피앤씨 온라인 할인 행사를 대표하는 대명사로 고객들의 관심이 뜨거운 행사로 자리잡았다”고 말했다.

이어 이 과장은 “올해가 세기피앤씨 40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 세기피앤씨가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되돌려주는 취지의 행사로 이번 연쇄할인마 예스맨 김대리를 준비했으며 2년 만에 찾아온 만큼 우리의 메시지가 고객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연쇄할인마 행사는 21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수요일 오후 6시까지 1박2일간 세기피앤씨 스페셜페이지 ‘수퍼데이’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세기P&C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홍보팀
박세연
02-3668-31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