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절라인, 대한민국 미소 응원 캠페인 실시

“미소가 달라지면 삶이 달라진다”

4월 20일까지 미소로 삶이 변화된 주인공을 찾아 전문 화보 촬영 기회 제공

미소를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미소 지원비 지원해

뉴스 제공
인비절라인코리아
2017-03-20 10:29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투명 교정장치 브랜드 인비절라인(Invisalign)이 3월 20일부터 한 달간 ‘대한민국 미소응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미소로 인해 삶이 달라진 실제 주인공들을 찾고 미소의 중요성을 사회에 알릴 계획이다. 또한 좋은 미소가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미소 지원비를 지원하고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스마일 거울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소로 달라진 삶 사연공모’ 이벤트는 좋은 미소로 인해 삶이 달라진 주인공을 찾는다. 캠페인 웹사이트에서 간단한 사연과 사진을 접수해 응모할 수 있으며 선정된 주인공 3인에게는 아름다운 미소를 사진으로 담을 수 있도록 전문가를 통한 메이크오버와 프로필 사진 촬영의 기회를 제공한다. 추후 협의에 따라 인비절라인 미소캠페인의 모델로 활동할 기회도 부여된다.

‘미소가 필요한 삶 사연공모’를 통해서는 자신의 삶을 현재보다 더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좋은 미소가 필요한 이들의 사연을 받는다. 치아 콤플렉스가 있어 환하게 웃지 못했던 상황이나 대인관계에서 자신감이 떨어진 경우 등 본인의 사연을 적어서 접수하면 심사를 통해 필요한 3인을 선발해 미소 지원비 200만원 등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캠페인 웹사이트에 미소 실천을 다짐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예쁜 스마일 거울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인비절라인 박정언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하고 밝은 미소는 삶을 더 긍정적으로 변화시킨다. 이번 대한민국 미소 응원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미소의 중요성에 공감하고 미소의 긍정적인 영향력을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4월 20일까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얼라인테크놀로지코리아 개요

투명 교정장치 의료기기 시장의 글로벌 기업으로서 ‘인비절라인’ 시스템의 설계, 제작 및 마케팅을 이끄는 ‘얼라인테크놀로지’의 한국 지사이다. 2016년 5월부터 한국 공식 지사로서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얼라인테크놀로지가 선보이는 투명 교정장치 ‘인비절라인’은 투명한 소재로 눈에 잘 띄지 않으며, 환자의 치아가 이동할 거리 및 시간을 3D 이미지로 구현한 뒤 예측하여 치료한다.

캠페인 웹사이트: http://www.smile-contest.co.kr

웹사이트: http://www.invisalign.co.kr

연락처

얼라인테크놀로지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웍스
송혜진 차장
02-518-86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