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너, 새로운 패러다임 고객맞춤 차량관리 서비스 출시

뉴스 제공
카트너
2017-03-20 14:01
서울--(뉴스와이어)--카트너가 고객 맞춤 차량관리 서비스를 출시했다.

카트너의 고객맞춤 서비스는 △전담 매니저 방문 △공식 서비스 센터 차량점검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 △실외 클리닝 및 실내 클리닝 △방향제 제공 및 워셔액 보충 △VIP맵버쉽등을 제공하고 있다.

전담매니저는 고객에게 직접 방문하여 차량의 상태점검 및 기본진단과 고객의 요구사항을 직접 접수 받는다. 1회서비스는 1회 방문을 하며 1년 기본관리는 4회 방문, 1년 프리미엄 관리는 6회 방문한다.

또한 카트너는 일반센터가 아닌 고객 차량 전용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정기점검을 진행한다. 다만 보증기간이 만료된 차량의 경우 카트너 협력사에서 무상 점검이 되며 점검 후 수리 및 정비가 필요한 경우 고객에게 안내해 준다.

픽업 딜리버리 서비스는 고객이 위치 한 곳에서 차량을 픽업 후 운행 하여 가까운 센터에서 점검/수리/리콜 처리/기본정비를 대행 완료하고 고객에게 딜리버리 까지 안전하게 처리해 주는 서비스이다.

바쁜 시간의 고객에게 항상 안전한 차량 상태를 위해 제공해주는 카트너의 기본 서비스이다. 실내 및 실외 클리닝은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방문하여 플리미엄 클리닝을 진행한다.

또한 1회 서비스만 이용하더라도 중고차 처분 및 신차구매 컨설팅을 무제한으로 평생 이용 가능하며, 연간회원 이상 이용 고객은 방향제와 워셔액 보충 서비스 및 제휴협력사 할인이벤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VIP멤버쉽도 이용 가능하다.

서대원 카트너 대표는 “좋은 차량을 싸게 잘 구입 하려는 소비자는 많지만 실제로 어렵게 구입한 소중한 차를 관리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방법을 모르고 시간이 없기 때문이다”며 “카트너는 소중한 고객의 차량을 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관리하기 위해 바쁜 현대인을 위해 차량관리 대행 플랫폼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차량에 이상이 있거나 엔진오일 교환을 한번 하려 해도 이동시간과 센터에서 대기하는 시간까지 생각한다면 카트너의 서비스는 많은 차량 오너들에게 각광 받을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카트너는 무엇보다 차량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는 여성 오너들의 이용률이 상당히 높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가트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트너 개요

카트너는 차량관리리 업체이다.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고가의 자동차를 개인매니저를 통해 관리/점검/클리닝까지 대행해준다. 또한 자동차관리를 대행해 주는 차량 개인매니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트너 공식홈페이지: http://www.cartnercompany.com

연락처

카트너
서대원
02-971-277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카트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