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고객 지원 서비스 강화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7-03-20 14:19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음향기기 유통회사 사운드캣(SOUNDCAT)이 향후 한층 강화된 고객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사운드캣은 △A/S 입고된 제품에 대한 꼼꼼한 내/외부의 위생 청소 및 살균처리 △접수된 제품의 처리 내역과 제품별 사용 안내서 제공 △택배 발송 시 사운드캣 전용 박스로 발송 등 유통 이어폰 전 품목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개선된 서비스는 사운드캣이 고객 서비스에 심혈을 기울여 고객 감동과 신뢰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의의가 있다.

사운드캣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점진적인 개선을 병행할 계획이라며 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 웨스톤 인이어 이어폰의 무상 A/S 기간을 1년 연장하는 ‘웨스톤 케어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사운드캣 마케팅팀 김길수 팀장은 “사운드캣의 핵심가치 중 하나는 고객 만족, 고객 감동”이라며 “고객이 더욱 안심하고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업계 최고의 고객지원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운드캣의 제품 정보와 이벤트, 각종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사운드캣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JH Audio, Etymotic Research, 64Audio, Fender, MEEaudio 등 프리미엄 인이어 헤드폰과 전세계 특허를 보유한 폼팁 Comply, 뮤지션을 위한 Nord, Roli, MXL, Audient, XKey, Focusrite, Novation, sE Electronics, Aston 등 음악장비를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 포괄 개념의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이다.

사운드캣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oundcat4u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조은경 사원
070-4639-01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