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블루투스 방식의 블루투스 마우스 RX-380BT 출시

뉴스 제공
로이체
2017-03-20 15:46
서울--(뉴스와이어)--20여년의 PC 주변기기 수입 및 개발 노하우를 집약한 브랜드인 ROYCHE를 론칭한 PC 주변기기의 선두업체 ㈜로이체(대표 문창호)가 고광택 하이그로시 코팅을 적용하여 모던하고 세련된 블루투스 마우스 ‘RX-380BT’를 출시했다.

‘RX-380BT’는 간단한 페어링으로 손쉽게 원하는 기기와 연결할 수 있는 무선기술이 적용되어 송/수신 방향과 관계없이 최대 10M/360도 방향에서 끊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사용자 환경에 특화된 초경량의 슬림함, 높이 18mm의 초슬림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이동성이 탁월하다. 마우스를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시 별도의 전원 버튼을 통해 전원을 100% 차단하여 배터리 수명을 연장해 주고 자동 초절전모드까지 총 4단계를 지원해 최대 3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4 버튼 및 스크롤 휠 구성으로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 없이 한 번의 버튼 클릭으로 포인터의 속도를 800 / 1600dpi로 변경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이번 신제품의 출시와 관련해 로이체는 로이체만의 탁월한 기능을 가진 유니크한 상품이라며 좋은 상품을 구현한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큰 인기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로이체는 향후 더욱 높은 퀄리티의 제품들이 지속해서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로이체는 블루투스 마우스 ‘RX-380BT’ 출시를 기념해 11번가에서 한시적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로이체 개요

(주)로이체는 독일 피시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Rapoo의 국내 단독 총판이다. 자체브랜드인 ROYCHE로 PC스피커, 마우스, 키보드를 비롯 PC에 관련된 모든 주변기기를 수입 및 생산하는 전문 종합 유통 업체로 하이엔드 게이밍 디바이스 브랜드의 XECRET과 하이퀄리티 오디오 디바이스 브랜드인 MUSES를 새롭게 런칭하였다.

11번가 특별 할인 페이지: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

웹사이트: http://www.royche.co.kr

연락처

로이체
이재영 이사
02-701-2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