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I, 2017 글로벌 혁신 어워즈 후보 접수 발표

글로벌 금융서비스 분야에서 선도적인 혁신가 기려

뉴스 제공
BAI
2017-03-21 11:40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BAI가 2017 글로벌 혁신 어워즈(2017 BAI Global Innovation Awards) 후보 접수를 시작했다.

10개 부문의 13명 수상자를 통해 BAI 어워즈(BAI’s Awards)는 금융서비스 산업에서 가장 뛰어난 업적과 혁신을 기린다. 후보 신청은 2017년 4월 28일(금)까지 접수되며 각 부분의 후보 리스트는 늦은 여름까지는 발표된다. 수상자는 애틀랜타의 BAI 비콘 2017(BAI Beacon 2017)(10월 4~5일)에서 상을 받는다.

BAI의 글로벌 혁신 어워즈(Global Innovation Awards) 프로그램은 전세계 금융서비스 혁신의 촉매제로서 기능하며 2011년 이래 진취적인 금융서비스 조직과 긍정적인 변화를 촉진하고 업계의 발전을 도모하는 지도자들을 연결해주고 영감을 주는 글로벌 플랫폼을 제공해왔으며 고객 경험과 효율성, 수익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2017 BAI 글로벌 혁신 어워즈는 다음 부문의 후보를 대상으로 시상하게 된다.

· 제품과 서비스 혁신(Product and Service Innovation)

· 채널 혁신(Channel Innovation)

· 결제 및 월릿 혁신(Innovation in Payments & Wallets)

· 내부 프로세스 혁신(Internal Process Innovation)

· 사회 및 커뮤니티 영향의 혁신(Innovation in Societal and Community Impact)

· 인적 자본 혁신(Innovation in Human Capital) - 신설

· 마케팅 혁신(Innovation in Marketing) - 신설

· 사용자 체험 혁신(Innovation in User Experience) - 신설

· 혁신적인 촉진자 또는 인큐베이터(Innovative Accelerator or Incubator) - 신설

· 금융서비스에서의 혁신적인 협력(Breakthrough Collaboration in Financial Services) - 신설

시상 부문의 확장으로 금융서비스 조직이 새로운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위험을 감내하는 분야나 고유의 장점을 부각시킬 추가적인 기회가 제공되게 됐다. 이 어워즈 프로그램은 업계가 변화에 발 맞춰 변화하며 어워즈에 새로운 요소를 통합할 이상적인 시점으로 만들었다.

BAI의 데비 비아누치(Debbie Bianucci) 사장 겸 CEO는 “어워즈가 시작된 이래 기술과 디지털화는 금융서비스 변화의 원동력이 돼 왔다”며 “우리는 은행이 혁신하고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글로벌 고객에게 전달하는 속도를 가속화하는 새로운 기술의 통합을 지금 목격하고 있다”고 말했다.

BAI 글로벌 혁신 어워즈는 전세계 고객에게 직접 서비스하는 핀테크 기업을 포함해 금융서비스 조직 모두에게 열려 있다. 프로그램 참가는 금융서비스 혁신에서의 획기적인 업적에 대한 인정과 글로벌 인지도를 제공한다. 수상자와 최종 결선진출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금융서비스 환경 내의 업계 비전가 겸 선구자로서의 입지가 고양되는 혜택을 보게 된다.

BAI 글로벌 혁신 어워즈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후보 접수는 https://www.bai.org/globalinnovations.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BAI 비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bai.org/baibeacon 에서 볼 수 있다.

BAI 개요

BAI는 금융서비스 업계에서 가장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며 업계 리더들이 매일 현명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우리는 리더들에게 신뢰할 만한 정보와 강력한 수단을 제공하며 그들이 오늘 더 나은 성과를 올리면서 동시에 미래를 준비하는 데 필요한 명료함과 자신감을 얻도록 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ai.org) 참조.

BAI는 은행행정연구원(Bank Administration Institute)과 BAI 센터로 이루어져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200050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AI.org

연락처

BAI, (미국 시카고)
제니퍼 디벨비스(Jennifer Divelbiss)
jdivelbiss@bai.org
312-683-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