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라렌트카 젠틀밴, 최첨단 장비 탑재한 포드트랜짓 구급차 출시

뉴스 제공
라우라렌트카
2017-03-21 14:30
서울--(뉴스와이어)--라우라렌트카 럭셔리 밴 브랜드 ‘젠틀밴’이 ‘포드 트랜짓 구급차’를 출시하고 1호 고객에게 인도를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보건복지부는 2015년 7월, 9년 넘게 운행한 노후 구급차 운행을 금지하고 구급차 안 폐쇄회로(CC) TV 설치를 의무화하며 영상 기록도 1개월 동안 의무 보관하는 등의 내용이 담긴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 시행 규칙’과 ‘구급차의 기준 및 응급환자 이송업의 시설 등 기준에 관한 규칙’ 개정안을 시행하였다.

이에 따라 젠틀밴이 이번에 출시한 ‘포드트랜짓 구급차’는 운행 시간과 거리를 기록하는 운행 기록 장치, 영상 기록 장치(블랙박스), 구급차 안에서의 조치를 영상으로 기록하는 CCTV를 설치했으며 운행 기록 장치는 6개월, 영상 기록 장치와 CCTV 기록은 1개월 동안 보관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였다.

또한 민간 구급차에서의 사용을 위해 신용카드 결제기도 설치하여 환자 또는 그 보호자가 원한다면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하다.

젠틀밴은 포드트랜짓 엠뷸런스(구급차)가 이미 해외에서 그 성능을 인증 받은 차량이라며 직수입부터 출시까지 직접 젠틀밴이 진행하기 때문에 가격 경쟁력은 물론이고 A/S까지 최고 수준으로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드트랜짓 구급차’에 젠틀밴이 투입한 차량은 6단 자동변속기가 들어간 가솔린 모델로 3,731cc에 275마력을 발휘하는 3.5리터 에코부스트 기솔린 엔진이 들어간 후륜구동 모델이다.

특히 전고(차량 높이)는 2,520mm에 달해 응급상황에서 보다 빠르고 불편함 없이 이동할 수 있다.

‘포드트랜짓 구급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라우라렌트카 개요

라우라렌트카는 2015년 10월 설립되었다. 승용차 렌트와 승합차 렌트를 주업무로 하는 회사이며 그 중 승합차 렌트는 ‘젠틀밴’이라는 브랜드로 운영된다. 젠틀밴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포드 트랜짓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골프, 여행, 의전 행사 등에 이용되고 있다.

젠틀밴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젠틀밴-Gentle-VAN-by-LAURA-17...

웹사이트: http://www.laura-gentlevan.com

연락처

라우라렌트카
마케팅실
김영목 이사
1588-06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