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홈케어 뷰티의 강자 DPC, 신세계면세점 입점

신세계 면세점에서 만나는 DPC

뉴스 제공
엠에스코
2017-03-21 16:30
전국--(뉴스와이어)--㈜엠에스코(대표 서문성)는 자사의 토탈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더마퓨어클리닉)’가 3월 19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세계면세점(명동)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세계면세점 입점은 올해 3월 신라인터넷면세점 오픈과 2016년 8월 SM면세점 입점에 연이은 행보로 지속적인 매장 확대를 통해 해외 및 국내 소비자가 원하는 뷰티 컬렉션으로 인정 받은 결과라 할 수 있다. 그동안 백화점과 홈쇼핑, 온라인몰 중심으로 구매할 수 있던 DPC의 인기 제품들을 이제 신세계면세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게 된 것이다.

DPC는 여성의 마음을 간파한 화장품과 뷰티 디바이스의 명가로 인정받아 상품 출시마다 조기 매진을 기록했고, 세계 3대 화장품 박람회 및 국내외 화장품 전시회에 참여해 해외 바이어들에게 호평받으며 수출과 내수 판매를 더욱 확대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명동)의 DPC 매장에서는 홈쇼핑에서 연이은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DPC 핑크 아우라 쿠션’을 비롯한 색조 신제품 라인과 갈바닉 이온 미용기기 ‘스킨아이론’, 땡김이팩으로 불리는 ‘울트라브이리프팅더블레이어 프리미엄 마스크팩’, 고함량 비타민C와 수분세럼을 한 병에 담은 ‘듀얼 마스터 비타민·C세럼’ 등 DPC의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와 스킨 케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DPC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는 오픈 이벤트로 스킨아이론과 롤러 3종을 구매하면 스킨업퍼펙션 크림을 증정하고, 스킨업퍼펙션 크림 구매 시에는 1+1 증정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한편 엠에스코는 3월 22일 해외 관광객들에게 핫플레이스로 통하는 건대 커먼그라운드에 DPC(더마퓨어클리닉)와 엠에스코가 운영 중인 안네마리보린, 다도센스 브랜드의 뷰티 편집 매장을 전격 오픈한다고 밝혔다. 안네마리보린과 다도센스는 내츄럴 화장품의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 보린드의 브랜드다.

또한 엠에스코는 향후 국내 다양한 채널의 온·오프라인 매장을 확대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엠에스코 개요

엠에스코는 2012년 4월에 설립된 화장품 수입 및 국내제조 업체로 에스테티션의 손길을 담은 토탈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더마퓨어클리닉)와 독일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DADO SENS(다도센스), 독일 내츄럴 코스메틱 브랜드, ANNEMARIE BORLIND(안네마리보린) 등을 운영하고 있다. 주요 판매 채널은 홈쇼핑, 온라인몰, 면세점 등이다.

DPC(더마퓨어클리닉) 더보기: http://dermapureclinic.co.kr/mall/

웹사이트: http://www.makeastosay.com/

연락처

엠에스코
마케팅팀
신정인 차장
02-544-2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