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롭스에서 비타민크림 특별 패키지 판매 실시

비타민크림 50ml 본품 2개와 전용 튜브 링거 세트, 30% 할인 이벤트

비타민 특허성분, 센텔라추출물, 펩타이드 성분 함유되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가능한 수면팩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7-03-22 10:13
서울--(뉴스와이어)--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롯데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에서 자사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V10 멀티리프트 슬리핑팩(V10 Multi Lift Sleeping Pack/V10多色升降机睡眠面膜/이하 비타민크림)’ 패키지 행사를 진행한다. 패키지는 본품 2개와 링거 구성을 30% 할인된 파격 가격으로 선보인다.

비알티씨 비타민크림에는 산자나무 열매에서 추출한 10가지 비타민이 10% 함유되어 있다. 이 외에도 피부 진정을 도와줄 센텔라추출물, 탄력을 더해줄 특허받은 단백질 펩타이드 성분까지 함유하여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준다.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어 SNS에서 ‘항노화만능크림’, ‘톡타민크림’ 등의 애칭으로 불리며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다.

비알티씨는 비타민크림이 정보 공유가 빠른 SNS 유저들 사이에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비타민 수면팩’이라는 사용 후기가 공유되면서 출시 3개월 만에 2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무서운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베스트셀링 상품을 특별 구성 패키지로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비교적 젊은 연령대의 고객 방문율이 높은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에서 선보임으로써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에 대해 응답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서울, 경기의 주요 지점을 포함한 롭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비알티씨 비타민크림 패키지는 50ml 본품 2개와 전용 튜브링거 1개로 구성된 세트 상품으로 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자사 R&D 연구소를 통해 안정성을 더한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 전 세계 4,000개 매장에서 판매 및 관리에 사용되는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씨엘포),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중국위생허가(CFDA) 128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34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56건,특허 출원 및 등록 104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전 세계 18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또한 최근 2016 소비자만족도 1위 화장품 스킨케어 부문 수상, 2016 파워 브랜드 더마코스메틱 부문 수상, 홈쇼핑 스타브랜드 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 수상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주)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