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의 반타 휴대용 X-레이 형광(XRF) 분석기 신제품, RoHS 준수와 소비자 안전 구현… 유해 금속 심사 때 신뢰감 심어줘

뉴스 제공
Olympus Corporation 도쿄증권거래소 7733
2017-03-22 13:05
월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올림푸스(Olympus)의 휴대용 XRF 분석기 반타(Vanta™) 시리즈에 최근 추가된 제품이 유해물질제한지침(Restriction of Hazardous Substances Directive, 이하 RoHS)과 지역 또는 국제 규제법을 준수하기 위해 최적화됐다. 모든 반타 분석기와 마찬가지로 이 신제품은 빠르고 정확한 결과와 저렴한 소유비용과 최대 가동시간을 위한 내구적인 디자인을 결합했다.

RoHS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반타 분석기는 장난감, 의복, 신발, 전자제품 같은 소비자 제품에서 납(Pb), 카드뮴(Cd), 수은(Hg), 크롬(Cr), 브롬(Br) 등의 유해 금속을 신속하게 스캔하기 위해 즉석 화학 분석을 제공한다. 우수한 감도와 반복성으로 반타 분석기가 규제 요소 통과/실패 결과를 신뢰할 수 있도록 낮은 검출 한계를 달성 가능하다.

반타 XRF 분석기는 합리적인 테스트 프로그램의 일부로서 다음의 글로벌 유해물질 규제와 테스트 방법을 준수하기 위한 테스트 때 심사 도구로서 사용된다.

· EU RoHS 지침(2011/65/EU)

· 중국 RoHS 지침(RPCEP)

· 일본 RoHS

· 한국 RoHS 지침

· 미국 CPSIA(HR4040)

· 미국 무 할로겐 지침(USA Halogen Free Directive)

· 캘리포니아 프리포지션 65(California Preposition 65)

· 미국 CPSC-CH-E1002-08 SOP

반타 분석기는 IP65 등급*의 방진, 방수 성능을 갖추고 더 큰 가동시간을 위해 군사표준 낙하충격시험(MIL-STD 810G)을 거쳤다. 반타 분석기는 올림푸스의 혁신적인 신기술 액손(Axon™)이 적용됐다. XRF 신호 처리에 획기적 전기를 마련한 이 기술은 극저소음 전자공학을 활용해 테스트 반복성과 높은 초당 X-선 계수율을 제공한다. 이 분석기의 낮은 검출 한계는 시간이 흘러 규제가 변화할 때도 규정 준수를 보장한다. 다른 기능은 다음과 같다.

·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감응식 터치 스크린

· 옵션 사항인 빠른 데이터 다운로드를 위한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커넥티비티

· 맞춤형 홈 스크린

올림푸스의 최신 반타 분석기는 소비자 제품 테스트를 위해 내구성과 파워, 사용 용이성을 결합했다.

올림푸스(Olympus) 개요

올림푸스 코퍼레이션(Olympus Corporation)은 광학, 전자, 정밀공학 분야를 전문으로 산업용, 의료용, 소비자용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올림푸스는 항공우주, 전력발전, 석유화학, 사회기반시설, 자동차부터 소비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 및 연구용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혁신적인 테스트/계측 솔루션을 제조하는 세계 선도 기업이다.

반타 휴대용 XRF 분석기와 올림푸스의 비파괴 검사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영업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웹사이트(www.olympus-im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M 시리즈 분석기는 IP64 등급이다.

Vanta와 Axon은 올림푸스 코퍼레이션(Olympus Corporation)의 상표다.

Bluetooth® 문자상표와 로고는 블루투스 SIG(Bluetooth SIG, Inc.)의 등록 상표이며 올림푸스는 라이선스 하에 이 상표들을 사용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210059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lympus-global.com/en/

연락처

올림푸스 코퍼레이션(Olympus Corporation)
미셸 라이트(Michelle Wright)
781-419-3664
Michelle.Wright@olympus-os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