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콩코드 한국지사와의 통합 작업 완료

2005-09-30 09:39
서울--(뉴스와이어)--한국컴퓨터어쏘시에이트(권한 대행 앨런 스미스, www.ca.com/kr)는 오늘 본사의 인수 작업에 맞춰 콩코드 커뮤니케이션즈(Concord Communications)의 한국지사와 콩코드의 네트워크 서비스 관리(NSM) 솔루션의 전반적인 인수작업을 완료하였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 완료로 콩코드 한국지사의 직원 2명이 한국CA에 합류하게 된다. 이들은 한국CA에서 콩코드의 APM 및 테스팅 툴, 네트워크 관리 제품 등에 대한 영업 및 기술 지원 등을 담당하게 된다.

앨런 스미스 한국CA 권한 대행은 “이번 인수 작업은 국내 통합 관리 시장에서의 CA 리더십을 더욱 강화하며 한국CA가 국내 고객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준다”며, “한국CA는 콩코드 한국지사의 직원, 고객사 및 협력사 모두를 환영하며 함께 일할 것을 고대한다”고 환영의 뜻을 밝혔다.

한국CA는 콩코드의 네트워크 관리 제품을 단독 제품으로 제공하는 동시에 CA의 유니센터 통합 관리 시스템 매니지먼트 스위트에 통합된 기능으로도 제공하여 고객사가 나날이 복잡해지는 기술 환경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콩코드 제품과의 통합으로 새로 확장된 유니센터 제품라인은 CA의 e트러스트와 브라이트스토어 솔루션과 함께 고객들에게 최적의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콩코드의 e헬스 제품군은 네트워크 성능, 가용성 및 용량 리포팅 등을 포함한 여러 분야에서 기존 CA 솔루션을 지원해주며, 스펙트럼 제품은 전략적 네트워크 관리와 오류 및 서비스 관리를 위한 중요 추가 기능을 제공해 준다. 또, CA는 스펙트럼 제품군을 e헬스 제품군에 통합하여 자사의 핵심 네트워크 서비스 관리 솔루션의 기반으로 삼을 계획이다.

한국CA는 통합 작업이 완료됨에 따라 본격적인 국내 영업을 개시하는 것은 물론 모든 콩코드 제품에 대한 지원 및 고객 지원도 지속할 계획이다. 한국CA는 콩코드의 최대 강점인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APM)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APM과 유니센터의 최대강점 분야인 SLM 기능을 통합 연계함으로써 시장에서 통합적 IT서비스 관리 패키지를 제공하는 유일의 벤더로서 시장을 선도한 다는 계획이다.

또한 콩코드의 네트워크 전문 관리 솔루션 역시 기존의 유니센터 통합 시스템 관리 솔루션과 연합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따른 통합성 및 전문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 이미 각 기업들에 이와 같은 CA의 큰 그림을 설명함으로써 유니센터의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기술적 향상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으며, 하반기에 다양한 마케팅 툴을 이용하여 적극적으로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박민정 대리 559-4269
KPR 최봉애/최지연 3406-2209, 2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