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도라, OT의 지원으로 유럽에서 가장 안전한 여권 보유

뉴스 제공
Oberthur Technologies
2017-03-23 11:55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 솔루션 공급업체인 OT(Oberthur Technologies,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가 안도라 정부의 지명으로 라싱크(Lasink™) 기술에 기반한 최신세대 여권을 안도라에 제공하기로 했다고 22일 발표했다.

OT의 라싱크 기술은 여권의 안전성 제고와 여권 사진 개선에 활용되며, 5년 계약에 따라 이 기술은 여권, 여권 등록소, 사진 촬영 부스에 적용된다.

OT의 특허 기술이 뒷받침 된 라싱크 기술을 통해 여권 보유자의 사진이 폴리카보네이트 여권의 개인 데이터 페이지에 직접 새겨지게 된다. 라싱크는 시장에 출시된 솔루션 중 법적 인증이 용이하면서 복제가 불가능한 유일한 솔루션이다. 또한 칼라 기술 덕분에 폴리카보네이트 여권의 수명이 10년 이상으로 늘어나게 된다.

라싱크는 곧바로 사용 가능한 솔루션이며 다음과 같은 장점을 지닌다.

· 오버레이가 필요 없는 완전한 폴리카보네이트 개인 데이터 페이지

· 고유의 레이저를 통해 여권을 개인화하여 여권 보유자가 모든 기능을 직접 실행할 수 있음

· 전세계 위조범들이 쉽게 손댈 수 있는 흑백 레이저에 비해, 라싱크는 3단계 보안을 갖추고 있어 안전성이 훨씬 높음

· 라싱크 기술 덕분에, 국경 지역에 이미 구비된 확대경이나 스캐너를 통해 쉽게 신원 인증을 할 수 있음

· 신원 인증 과정에서 확인된 항목들을 기존 디지털 프린터로 복제할 수 없음

· 칼라 사진을 사용해 여권 보유자의 신원을 쉽게 식별할 수 있음

OT의 시민 접근 및 신원인증(Citizen Access & Identity) 담당 상무 크리스토프 폰테인(Christophe Fontaine)은 “가장 엄격한 보안 요구 조건을 충족하는 최신세대 여권을 안도라 정부에 제공하고 협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안도라 정부와의 제휴는 OT가 이 분야에 전문기술과 노하우를 지니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안도라의 사회/법무/내무부 장관(Minister of Social Affairs, Justice and the Interior)은 “안도라 공국은 주변국들의 여권에 적용되는 보안 정책에 맞추고자 한다”며 “그래서 우리는 OT가 제공하는 최신세대 통합 라싱크 기술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개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통신 연결, 신원 확인 또는 지불결제 시에 고객을 보호하는 임베디드 디지털 보안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 기업이다.

OT는 성장 속도가 빠른 시장에서 전략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은행, 금융기관, 이동 통신 사업자, 정부 기관 및 통신 연결 기기 및 장비 제조 업체를 포함한 전세계 광범위한 고객사 포트폴리오를 대상으로 ‘단말기(end-point device)’용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원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OT는 약 700명의 연구 개발(R&D) 인력을 포함해 전세계에 65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회사는 4개의 지역 보안 생산 허브와 39곳의 보안 서비스 센터로 구성된 전세계 네트워크를 통해 169개국의 고객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oberth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M 월드(The M World) 다운로드
모빌리티 분야의 최근 추세는 앱스토어(App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oberthur.com/themworld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220055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트위터: http://twitter.com/OT_TheMcompany
링크드인: http://goo.gl/GRbqYK

웹사이트: http://www.oberthur.com

연락처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홍보대행
엘란-에델만(Elan-Edelman)
클로에 티소유(Chloé Tisseuil)
+33 1 86 21 50 54
chloe.tisseuil@elanedelman.com